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팩토리얼, 10일 밤 CJ홈쇼핑서 척추안마매트 '푹잠' 판매방송

공유
0

팩토리얼, 10일 밤 CJ홈쇼핑서 척추안마매트 '푹잠' 판매방송

팩토리얼이 10일 밤 CJ홈쇼핑에서 '푹잠'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팩토리얼이미지 확대보기
팩토리얼이 10일 밤 CJ홈쇼핑에서 '푹잠'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팩토리얼
유통 R&D 전문기업 팩토리얼은 10일 밤 CJ홈쇼핑에서 척추안마매트 '푹잠'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푹잠은 척추와 가장 가까운 기립근과 관절을 관리할 수 있는 척추 전문 안마매트다. 경추부터 요추까지 26개의 척추 관절을 짚어 척추의 바른 정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버윙스톤' 기술을 도입, 최적의 각도로 척추 라인에 매트를 밀착시켜 척추의 근육과 관절을 일정 강도로 집중 관리하며 제품 측면 리모컨을 이용해 손쉽게 작동시킬 수 있다.

방송은 10일 오후 10시45분부터 65분간이며 방송 중 렌털을 신청하면 푹잠 전용 매트리스 커버가 선물로 주어진다. 7일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혜택도 제공되며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

푹잠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9월, 홈쇼핑 첫 방송 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어 이번 판매방송을 준비했다. 기온이 급격히 내려가면서 척추를 둘러싼 근육이 뻣뻣해지고 긴장과 피로가 계속되는 겨울철 푹잠으로 건강을 유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