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저트39. 스페셜 리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예약 진행…특별한 여자친구 케이크 추천 선물로 각광

공유
0

디저트39. 스페셜 리미티드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예약 진행…특별한 여자친구 케이크 추천 선물로 각광

1차 사전예약 완판 인기몰이

올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디저트39 부쉬드 노엘 쇼콜라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페셜 한정판이 새롭게 출시된 가운데 벌써 1차 사전예약이 조기 완료되고  2차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디저트39이미지 확대보기
올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디저트39 부쉬드 노엘 쇼콜라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페셜 한정판이 새롭게 출시된 가운데 벌써 1차 사전예약이 조기 완료되고 2차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디저트39
올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디저트39 부쉬드 노엘 쇼콜라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페셜 한정판이 새롭게 출시된 가운데 1차 사전예약이 조기 완료되고 2차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이런 조기 완판의 비결은, 오랜 기간 디저트39 기술개발(R&D) 부서의 철저한 사전준비를 통해 디자인부터 구성을 다양한 소비 연령층에 맞춰 준비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쓴 결과다.
특히 여자친구,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20~40대 연령의 커플과 어린이집, 유치원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하는 학부모 사이에서 사전예약이 몰려 모든 연령층의 관심을 사로잡았다고 업체 측은 분석했다.

‘부쉬드 노엘 쇼콜라 케이크’는 단순히 롤케이크를 말아서 디자인한 OEM 방식이 아닌, 디저트39 자체 제과센터에서 손수 제작한 도지마롤이 기본 베이스로 들어가서 크림의 풍부함을 한계까지 끌어올렸다. 또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장작느낌을 내면서 따뜻한 느낌의 과일을 형형색색 올려 특별한 날 예쁜 케이크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혔다.

또 국내 대표 온라인 광고기업 Adness의 CEO 박치평 대표가 발표한 2019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트랜드 분석결과 보고에도, 디저트39 부쉬드 노엘 쇼콜라가 1위로 차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디저트39 관계자는 “이렇게 큰 관심을 가져 주신데에 보답하기 위해 2차 사전예약을 서두르게 진행하게 됐다. 연말에 많은 행사와 파티가 열리는데 즐거움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구매욕구 충족을 위한 트랜드를 분석해 입이 즐겁고 보는 즐거움도 가득한 디저트와 케이크를 개발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부쉬드 노엘 쇼콜라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예약은 가까운 디저트39 매장에서 선착순으로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