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우아한 모녀' 28회 차예련, 김흥수에 뼈 있는 경고 "나 너무 믿지 말아요"

공유
0

[핫 예고] '우아한 모녀' 28회 차예련, 김흥수에 뼈 있는 경고 "나 너무 믿지 말아요"

지수원, 김흥수 출생의 비밀 폭로 결심…오채이, 극단적 선택?!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28회에는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가 구해준(김흥수 분)에게 자신을 너무 믿지 말라며 뼈있는 경고를 하는 가운데 홍세라(오채이 분)가 약을 먹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2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28회에는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가 구해준(김흥수 분)에게 자신을 너무 믿지 말라며 뼈있는 경고를 하는 가운데 홍세라(오채이 분)가 약을 먹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28회 예고 영상 캡처
'우아한 모녀' 차예련이 김흥수에게 뼈있는 경고를 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28회에는 거짓말을 일삼은 홍세라(오채이 분)가 파혼의 고통을 이기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가운데 서은하(지수원 분)는 구해준(김흥수 분)의 출생의 비밀을 폭로하려고 결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2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는 복수를 위해 접근했던 구해준에게 자신을 너무 믿지 말라며 경고한다.

이날 은하는 "세라와 해준의 파혼을 막기 위해서라면 해준이 제이그룹의 핏줄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용할 수도 있다"며 출생의 비밀을 폭로하겠다고 남편 홍인철(이훈 분)에게 언급한다.

은하는 남편 홍인철에게 "세라 옆에는 반드시 해준이가 있어야 돼"라며 억지를 부린다.

인철이 "조 여사가 받아들이겠어"라고 하자 은하는 "안 되면 최후의 방법을 쓰면 되지"라며 조윤경(조경숙 분)에게 해준이 차미연의 아들임을 밝히겠다고 한다.

깜짝 놀란 홍인철이 "최후의 방법이라니. 당신 설마"라며 31년 전 차미연(련재 캐리 정, 최명길 분)의 아들과 조윤경의 아들을 바꾼 것을 폭로한다는 뜻이냐고 묻는다.

한편, 제니스는 데이트를 즐긴 해준에게 뼈있는 말을 한다. 해준이 "고마워요. 내 앞에 다시 와줘서"라며 포옹하자 복수를 위해 접근했던 제니스는 "나 너무 믿지 말아요"라며 농담 속 진담을 건넨다.
헤준은 "또 말없이 사라지게요?"라며 제니스가 3년 만에 나타난 점을 들춘다.

구재명은 해준과 세라의 파혼을 절대 받아들일 수 없다고 강조한다. 재명이 "파혼 절대 불가야"라고 소리치자 세라가 거짓말을 일삼은 것을 알고 있는 조윤경은 "결혼 절대 불가예요"라며 팽팽하게 대립한다.

한편 세라는 괴로운 마음에 약을 먹고 병원으로 실려 간다.

이에 은하는 해준의 뺨을 때리며 "은혜를 원수로 갚아"라며 패악질을 한다. 이어 "그게 원수지. 내 딸 다 망가뜨렸는데. 니가 망가뜨렸잖아. 니가"라며 해준에게 악담을 퍼붓는다.

은하는 "우리 세라 살려내. 우리 세라 살려내라고"라며 오열한다.

그리고 제니스가 복수의 대상으로 알고 있는 친동생 세라가 입원한 병실에 나타나 긴장감을 자아낸다.

은하는 캐리 정이 복수를 하기 위해 납치해서 키운 제니스가 자신의 친딸 홍유라임을 언제 알게 되는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