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니지2,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새해 1월15일까지

공유
0

리니지2,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새해 1월15일까지

16주년 기념 아이템 전원 지급, +16강 무기 제작 지원 혜택 제공
본서버 펫 업데이트 예고…배우 박진주강기영 출연 펫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가 11일부터 새해 1월 15일까지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가 11일부터 새해 1월 15일까지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가 11일부터 새해 1월 15일까지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엔씨(NC)는 리니지2 모든 이용자(계정당 1회)에게 16주년 기념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16주년 타임 캡슐’을 계정당(본서버) 1회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6주년 타임 캡슐을 사용하면 경험치 향상 주문서, 사이하의 축복, 정령탄 등을 얻을 수 있다. 75레벨 달성 시 ‘16주년 타임 캡슐’을 통해 ‘B그레이드 강화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본 서버 및 말하는섬 서버 이용자에게는 ‘아덴의 무기’가 추가 지급된다. 아덴의 무기는 캐릭터의 레벨에 따라 공격력과 옵션이 함께 증가하는 성장형 무기다. ‘아덴의 무기’는 ‘아덴의 무기 강화 주문서’로 강화가 가능하다. 75레벨 캐릭터로 +4강화 시, ‘+7 C 그레이드 무기’에 상응하는 능력치를 갖게 된다.

이 게임 이용자들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들에게는 ▲아덴 일주 이벤트 ▲오만의 탑 등반 이벤트 ▲OX 퀴즈 이벤트 등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엔씨(NC)는 본 서버 펫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배우 박진주, 강기영이 출연한 펫 업데이트 기념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했다.

리니지2 서비스 16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