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비발디파크, '동계시즌 특별할인 프로모션' 전개

공유
1

비발디파크, '동계시즌 특별할인 프로모션' 전개

비발디파크가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시즌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비발디파크이미지 확대보기
비발디파크가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시즌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가 본격적인 겨울 스키시즌을 맞아 스키어와 보더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계시즌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돼지띠 고객(1947·59·71·83·95년)과 2019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준비된다. 돼지띠 고객은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 지참 시 이달 31일까지 리프트와 장비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여시 수험표를 지참하면 리프트와 장비렌탈 패키지를 단일권 3만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를 찾는 학생들을 위한 할인 행사도 벌인다. 청소년과 대학생의 경우 오는 31일까지 리프트와 장비렌탈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명리조트 모바일 앱 D멤버스에서 쿠폰을 발급 받은 경우 45%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스노위랜드를 방문하는 청소년과 대학생들도 30% 할인받을 수 있다.

중·고·대학생 3인 방문 때 리프트와 장비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D멤버스 전용 쿠폰도 12월 31일까지 제공한다. 대표자 1인이 쿠폰 지참 때 현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비발디파크와 스노위랜드 이용 고객들에게 오후 4시 이후 오션월드를 균일가 1만 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12월 31일까지 제공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