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공유의 집' 김준수 집 공개, 고가 외제차 공유…10년 만의 지상파 출연 감격

공유
0

'공유의 집' 김준수 집 공개, 고가 외제차 공유…10년 만의 지상파 출연 감격

김준수는 지난 11일 방송된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공유의 집'에 출연,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초고층 럭셔리 집과 외제차 등을 공개했다.사진=MBC 방송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김준수는 지난 11일 방송된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공유의 집'에 출연,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초고층 럭셔리 집과 외제차 등을 공개했다.사진=MBC 방송 캡처
가수 겸 배우 김준수가 럭셔리 집을 공개했다.

김준수는 지난 11일 방송된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공유의 집'에 출연,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초고층 럭셔리 하우스를 공개했다.
이날 김준수는 지상파 방송 10년만의 출연으로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초고층 럭셔리 하우스를 배경으로 김준수는 "10년 만에 방송으로 찾아뵙는다. 사실 (방송출연이) 실감이 안 난다. 아직까지 만져지지 않는 물거품 같다. 물방울이 있는 데 왠지 만지면 터질 것 같은 느낌"이라며 살짝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박명수는 럭셔리한 집에 혼자 어색해하는 김준수를 향해 "죄송한데 남의 집 아니냐?" "모델하우스 같다" 등의 농담을 해 폭소를 선사했다.

이어 김준수가 안마의자에 앉자 찬미가 "와. 저거"라며 환호했다, 박명수도 "나 저기서 잘 거야. 저거 가지고 와"라며 안마의자를 공유하자고 제안했다.

방송에 안 나와서 연에인이라고 부르는 게 실감이 안난다고 한 김준수는 10년 전 예능에서 댄스를 추는 영상을 보고 감격하기도했다.

한편, 김준수는 고가의 외제차까지 공유하며 공유 끝판왕에 등극했다. 김준수는 차가 없다는 멤버들에게 "차가 어차피 제거 밖에 없잖아요"라면서 "공유의 집에 온 이상 (자동차 공유) 해야죠"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김준수 외제차를 본 노홍철은 "이거 되게 비싸"라며 공유를 말려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스타들이 각자 자신의 물건을 한 집에서 공유하면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공유경제에 대해 느껴보는 프로그램 '공유의 집'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5분에 MBC에서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