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24회 불륜 서하준, 장모 이덕희 날선 경고에 '깜놀'

공유
0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24회 불륜 서하준, 장모 이덕희 날선 경고에 '깜놀'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24회에서는 강해진(심이영 분)을 속여가며 정주리(한가림 분)와 본격적으로 불륜을 저지르는 이진상(서하준 분)이 장모 오옥분9이덕희 분)의 경고에 긴장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24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24회에서는 강해진(심이영 분)을 속여가며 정주리(한가림 분)와 본격적으로 불륜을 저지르는 이진상(서하준 분)이 장모 오옥분9이덕희 분)의 경고에 긴장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24회 예고 영상 캡처
1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24회에서는 강해진(심이영 분)을 속여가며 정주리(한가림 분)와 본격적으로 불륜을 저지르는 이진상(서하준 분)이 장모 오옥분(이덕희 분)의 경고에 긴장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24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오광주(장선율 분)가 방임하는 엄마 배유란(이슬아 분)을 피해 집을 나가버린다.
오광주가 돈가스 가게에서 그림을 그리면서 놀고 있자 이진상이 "여기 주인아줌마 어디 갔느냐?"며 강해진을 찾는다. 광주는 "좀 전에 배달 가셨어요"라고 대답한다.

그런 진상을 장모 오옥분이 노려봐 긴장감을 자아낸다. 옥분은 "행여나 나한테 딴 짓하다가 걸리면 뒤져!"라면서 사위 이진상에게 바람피우지 말라고 따끔하게 경고한다. 정주리와 본격적으로 놀아나는 진상은 장모 오옥분의 의심을 받자 바짝 긴장한다.

한편, 해진은 얼굴 그림을 그려준 광주에게 "아줌마가 이렇게 예뻐?"라며 감격한다. 그러자 광주는 "저의 엄마도 아줌마 같았으면 좋겠어요"라며 해진을 부러워한다.

게다가 오광주는 쌀쌀맞은 엄마 배유란이 있는 집 대문 앞까지 왔다가 집을 나가버린다.

방송국에서 강철진(송인국 분) PD 를 만나고 온 오대구(서도영 분)은 광주가 안 보이자 유란에게 "광주 어딨어?"라고 묻는다.

아들 광주 방임을 일삼은 엄마 유란은 "몰라. 내가 그걸 어떻게 알아"라고 퉁명스럽게 대답한다. 대구가 "광주 안 왔어?"라고 호통 치자 유란은 "그걸 왜 나한테 물어"라며 화를 낸다.
속 깊은 광주가 정말로 가출한 것인지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