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사랑' 10회 신고은, 히피 전락 형부 이선호 변태 오해

공유
0

[핫 예고] '나쁜사랑' 10회 신고은, 히피 전락 형부 이선호 변태 오해

신고은, 차민지 사고차량 소유주 노유그룹 확인

1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10회에는 최소원(심고은 분)이 죽은 언니 최은혜(차민지 분)가 사고 당시 유기댕했던 차량을 발견하는 가운데 히피처럼 변한 형부 한재혁(이선호 분)을 변태로 오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MBC '나쁜사랑' 10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10회에는 최소원(심고은 분)이 죽은 언니 최은혜(차민지 분)가 사고 당시 유기댕했던 차량을 발견하는 가운데 히피처럼 변한 형부 한재혁(이선호 분)을 변태로 오해하는 반전이 그려진다.사진=MBC '나쁜사랑' 10회 예고 영상 캡처
1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10회에는 최소원(심고은 분)이 죽은 언니 최은혜(차민지 분)가 사고 당시 유기당했던 차량을 발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 사랑' 1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최소원은 언니 최은혜가 죽은 후 히피처럼 변한 형부 한재혁(이선호 분)을 변태로 오해한다.
최은혜를 유기했던 사고 차량을 찾으려 폐차장을 쫓아다니던 최소원은 검정색 차 안에서 과거 선물로 줬던 유품을 발견하고 차량 소유주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차 안에 버려진 유품을 집어든 소원은 '이건 내가 언니한테 선물로 줬던 거야. 그럼 진짜로 언니가 누구한테…'라며 은혜가 사고로 사망했음을 직감한다.

이후 소원은 전화로 검사인 동생 최호진(전승빈 분)에게 차량 소유주를 알아봐 달라고 부탁한다. 호진은 최소원에게 "노유그룹이 사고 차량 소유주였다"고 전한다.

한편, 프랑스서 귀국한 한유진(케이트 한, 심은진 분)은 최소원과 엮인다. 유진은 소원이 들고 가는 케이크를 쳐서 떨어트리게 한 뒤 쓰레기로 보인다고 막말을 한 것.

소원이 "이게 왜 쓰레기로 보이냐?"고 따지자 유진은 "다시 사주면 되죠. 뭐"라며 얼버무린다.

프랑스 유학을 마치고 노유그룹 디자인 팀으로 돌아온 황연수(오승아 분)는 장화란(정애리 분)에게 "사모님과 뜻이 같다"며 아첨을 떤다.
화란이 "내 뜻이 뭔데?"라고 하자 연수는 "한민혁(윤종화 분) 이사님을 후계자로 세우는 것"이라며 정곡을 찌른다.

한편, 노유그룹에 간 최소원은 한유진이 디자인 팀장인 것을 알고 깜짝 놀란다.

그리고 첫 미션으로 "제이라는 디자이너에게 가서 도안을 받아오라"는 지시를 받은 소원은 지하 작업실에서 히피처럼 지내는 형부 한재혁을 보고 놀란 나머지 "변태"라고 퍼붓는다.

최소원은 한재혁이 바로 죽은 언니 최은혜 남편임을 언제 알게 되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나쁜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