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셀리턴,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공유
0

셀리턴,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김일수 셀리턴(왼쪽) 대표이사와 정승일 산업통상자원부 차관이 '2019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셀리턴이미지 확대보기
김일수 셀리턴(왼쪽) 대표이사와 정승일 산업통상자원부 차관이 '2019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셀리턴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대표이사 김일수)은 지난 1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성장 경영대상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제도다. 셀리턴은 LED마스크 선도기업으로 2017년 3세대 '셀리턴 프리미엄 LED마스크'를 출시한 후 고공성장을 지속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셀리턴은 지난해 11월 우수협력사 10개 업체와 '동반성장 협약식'을 진행, 납품 단가 인상 등 상생지원 방안도 논의했으며 협력사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성장의 선순환 구조를 도모하는 등 다사회적 공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도 기울이고 있다.

셀리턴 관계자는 "셀리턴은 효과 중심의 기술력으로 국내 뷰티시장에서 불과 수년 만에 LED마스크 강자로 우뚝 서며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 잡고 있다. 지속가능한 동반 성장을 추구하는 착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