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파279 고양화전점’, 31일까지 ‘템퍼매트리스와 신혼 인테리어가구 감사할인전’ 진행

공유
0

‘소파279 고양화전점’, 31일까지 ‘템퍼매트리스와 신혼 인테리어가구 감사할인전’ 진행

고양가구매장 소파279 고양화전점이 ‘12월 송년 감사 할인’ 행사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소파279이미지 확대보기
고양가구매장 소파279 고양화전점이 ‘12월 송년 감사 할인’ 행사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소파279


화려했던 2019년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다. 추운 날씨로 인해 결혼과 이사를 뒤로 미루고 있던 많은 소비자가 1월과 2월 겨울 시즌을 통해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고 있기도 하다.
이런 가운데 고양가구매장 소파279 고양화전점이 ‘12월 송년 감사 할인’ 행사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기간 템퍼 매트리스와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할인과 신혼 인테리어가구로 인기 있는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하는 행사를 벌인다.

특히 템퍼매트리스 전 상품 할인과 마이크로테크 20 모델과 22 모델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가 있으며 구매 때 오리지날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파279에서 준비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패키지 상품은 겨울 시즌을 위해 새롭게 출시된 신상품 북유럽원목가구 패키지로 원목 게이트 침대,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원목화장대(의자포함), TV 원목 거실장, 4인용 원목식탁, 통가죽 쇼파(팔걸이 각도조절과 헤드레스트 포함) 등이다.

쇼파 상품은 2인용부터 3~4인가죽쇼파,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 이지클린쇼파 등으로 변경할 수 있고 원목식탁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포세린 세라믹식탁으로 변경해서 구입할 수 있다. 단, 행사 모델 변경 때 행사 가격은 변경된다.

템퍼매트리스 공식 판매점과 수입메모리폼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소파279는 미국, 독일, 이탈리아에서 인기 있는 페르도미어, 네트, 슬럼버, 슬립279, 베드보스, 다이아몬드 등을 넓은 전시장에서 직접 비교 체험 후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제품의 대한 정보를 확인 후 구매 할 수 있다.
수입 메모리폼매트리스 상품의 경우 소비자의 눕는자세와 습관에 따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차이가 크다.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직접 체험하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소파279 고양화점점 관계자는 “최근 인천, 분당, 용인, 김포, 고덕 등으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고 인근 신축아파트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다”면서 “소파279는 고양화전점과 일산점, 파주운정점, 제주점 등 총 4개 지점을 운영하는 대형 가구 할인매장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