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6일 월요일 ‘현빈’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12월 16일 월요일 ‘현빈’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현빈 (Hyun Bin)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9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10월 16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2년 9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운세(음력 11월 20일 정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아집과 과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모든 것을 갖고 나서 허탈 할라. 안정을 유지하되 실리적인 측면으로 일을 전개하라. 귀인의 도움이 뒤따를 때이다.


이성간에 행운이 따르며 명예운, 금전운이 안정된 상태로 발전이 되어 나간다. 격변 속에서 당신의 판단이 주위의 인정을 받으며 승진운도 겸비된다.


인내와 용기가 필요하다. 남의 구설수에 조심하면 소망했던 일을 이룬다. 과격한 발언이나 행동은 자제할 때이다. 오후에는 주관을 갖고 행동하면 재물운이 따른다.


정신적, 물질적 도움이 따를 때이다. 가급적 오전에 종결을 짓고 오후에는 여유를 가질 것. 계획하던 일은 풀려 나가나 먼거리 여행은 삼가고 건강에 주의할 것.


동남간에서 귀인이 돕고 매사 순조롭게 뜻을 이루니 소득 또한 크겠다. 끈질긴 집념에서 성취욕도 나옴을 명시할 것. 재물과 명예는 언행의 일치에서 비롯된다.


서로의 대립은 자존심에 원인이 있다. 한 발짝 물러서는 양보심이 필요할 때이다. 상대를 너무 믿지 말라. 매사 순조롭게 뜻을 이루니 소득 또한 크겠다.


과묵하게 매사를 처리해 나갈 때 행운이 따르니 책임 있는 행동이 필요한 하루. 뜻하지 않은 협조자로 심리적인 안정과 재물운이 따른다. 그러나 늘 함정은 있다.


자제하는 마음이 필요할 것이다. 상대와 의견일치가 되지 않을 때이다. 판단이 어려울수록 마음부터 안정을 찾도록.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고 내일로 미루는 것도 좋겠다.


안정된 상태이니 남의 의견을 따르지 말 것. 타인 때문에 금전적 손해를 보게 된다. 대인 관계에서 신선한 자극을 받으며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때이다. 귀인의 도움이 있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신청은 인천 중구 동구 미추홀 연수 남동 지역이며 점집을 찾는분들은 금휘궁으로 신청 가능 합니다.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