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귀리로 만든 저칼로리 고단백 간편식 ‘삼시쉐킷 귀리편’ 출시

공유
0

귀리로 만든 저칼로리 고단백 간편식 ‘삼시쉐킷 귀리편’ 출시

최근 출시된 ‘삼시쉐킷 귀리편’은 저칼로리 고단백 다이어트 귀리 쉐이크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14일 너와네이처 측이 밝혔다. 사진=너와네이처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출시된 ‘삼시쉐킷 귀리편’은 저칼로리 고단백 다이어트 귀리 쉐이크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14일 너와네이처 측이 밝혔다. 사진=너와네이처
귀리는 미국 타임지가 곡물 중 유일하게 슈퍼푸드로 선정한 세계 10대 푸드라 불리며, 다른 곡물에 비해 영양이 풍부해 곡물의 왕이라고 불리고 있다. 까다롭다고 소문난 미국 식품의약청(FDA)도 식품학적 가치를 인정할 만큼 영양소가 풍부하며 귀리의 이로운 점들은 국내 언론으로도 이미 많이 다루어졌다.

오트라고도 불리는 귀리는 쌀의 3배의 단백질, 8배의 식이섬유, 6배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으며 칼로리는 30% 이상 낮은 슈퍼푸드로 단백질과 지방, 비타민 B군, 필수아미노산, 베타글루칸이 다량 들어있다. 베타글루칸은 체내 지방과 기름 등 찌꺼기를 흡착해서 배출하는 효능까지 가져 지방청소부라는 별명으로도 불리고 있다.
귀리는 다이어트 혹은 체중 감량에 있어서도 매우 효과적인 음식으로 최근에는 귀리 우유, 귀리 쉐이크 등 다양한 귀리 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바쁜 일상 속 끼니를 매번 챙겨 먹기 힘들 때나, 음식의 칼로리가 걱정될 때 귀리 한 끼 같은 곡물 쉐이크로 식사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 출시된 ‘삼시쉐킷 귀리편’은 저칼로리 고단백 다이어트 귀리 쉐이크로 눈길을 끌고 있다고 14일 너와네이처 측이 밝혔다. 우유 없이 물만으로도 든든하게 섭취가 가능한 휴대용 간편식으로 고소한 맛과 간편함, 든든함, 영양까지 모두 갖춰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완벽해 건강한 식단관리를 돕는 제품이다.

특히 삼시쉐킷 귀리편에는 칼로리와 탄수화물 당류는 낮게, 단백질과 식이섬유는 높게 설계된 탄탄한 성분의 귀리 쉐이크로, 탄수화물만 가득 들어있는 다른 쉐이크와 다르게 체중관리나 몸매관리를 위한 식사 대용식으로 매우 좋다.

제품의 효능은 다이어트 외에도 다양한데 풍부한 식이섬유로 변비 예방에 탁월하며 베타글루칸의 혈당 상승 조절로 당뇨 예방에도 효과를 발휘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