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성비 자랑하는 휴대용+세컨드 면도기”…홈플러스, 1만 원대 전기면도기 ‘스마트겟’ 출시

공유
0

“가성비 자랑하는 휴대용+세컨드 면도기”…홈플러스, 1만 원대 전기면도기 ‘스마트겟’ 출시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스마트겟 면도기’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모델들이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스마트겟 면도기’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면도용품은 남성의 위생용품 중 가장 비싼 편에 속한다. 면도기, 면도날, 쉐이빙폼 등을 따로 구매해야 하고 면도는 매일같이 해야 하기 때문에 구매 시기도 빨리 돌아온다.

이런 가운데 홈플러스(사장 임일순)가 1만 원대 전기면도기 ‘스마트겟 전기면도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협력사와 대규모 물량을 사전 계약해 초저가에 선보이는 ‘빅딜가격’ 상품이다. 연중 지속 할인가인 1만9900원에 판매한다. 저렴한 가격 덕에 연말연시 선물으로 좋고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도 구매하기에 부담이 없다.

스마트겟 전기면도기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더 편리한 면도를 지원하기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와 고효율 배터리를 갖추고 있다.

먼저 3개로 구성된 헤드 날과 3D 진동 헤드를 통해 어떤 얼굴형이건 매끄럽게 밀착돼 부드럽고 안전한 면도를 제공한다. 균일하고 정교한 설계를 통해 완성한 헤드 날을 통해 피부접촉 면적을 증가시켜 더욱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저전력에서도 면도기의 커팅 속도를 조절하는 ‘안티 핀치 쉐이빙’ 기능으로 면도날 회전 속도가 변함없이 유지돼 끼임 없는 면도를 할 수 있다. 60분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1번 충전으로 90분 동안 연속 사용 가능하다.

충전 단자도 C타입 USB(TYPE-CUSB) 형태로 다른 전자제품과 충전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자동차 안에서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칼날 면도기를 사용하는 고객들도 스마트겟 전기면도기를 자가용이나 일터에 두고 휴대용·세컨드 면도기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정인경 홈플러스 소형가전팀 바이어는 “남성 고객들이 사무실이나 이동 중 차 안에서 간편하게 면도할 수 있는 세컨드 면도기를 갖는다면 생활 속 불편함을 많이 덜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1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은 물론 고성능의 면도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고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