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ST모빌리티 마카롱택시, 이제 실시간 호출로 탄다

공유
0

KST모빌리티 마카롱택시, 이제 실시간 호출로 탄다

앱에 ‘지금타기’ 서비스 추가…개설 기념 5천원 요금 할인 이벤트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가 실시간 호출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KST모빌리티이미지 확대보기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가 실시간 호출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KST모빌리티
혁신형 택시 브랜드 ‘마카롱택시’가 실시간 호출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로써 고객은 마카롱택시의 예약 호출과 실시간 호출이 가능하게 됐다.

마카롱택시 운영사 KST모빌리티(대표 이행열)는 마카롱택시 전용 호출 에플리케이션에 실시간호출 ‘지금타기’ 기능을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존 마카롱택시 전용 앱은 예약 호출 방식으로 운영됐다.

실시간 호출 서비스는 기존 예약과 동일하게 본인이 타는 ‘내가타기’와 다른 지역에 있는 가족과 지인을 위한 ‘불러주기’ 호출 기능이 있다. 고객은 마카롱택시, 마카롱파트너스 등 2개 차종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회사는 마카롱모범 호출 서비스를 이달말 선보일 예정이다.

KST모빌리티는 이번 신규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마카롱택시 이용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마카롱택시 서비스 지역인 서울, 대전, 제주, 수원에서 출발할 경우 사용 가능하다.

KST모빌리티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카롱택시 호출 앱에 대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행열 대표는 “이번 실시간 호출 서비스 론칭으로 많은 고객이 마카롱택시만의 새로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민트 색상의 마카롱택시는 무료 와이파이, 휴대폰 충전기, 생수, 마스크 등 기본 편의물품을 제공하고, 전문교육을 이수한 운전자가 승차거부 없이 예약 호출방식으로 이용 가능하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