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G, '상상마케팅스쿨' 참가자 모집

공유
0

KT&G, '상상마케팅스쿨' 참가자 모집

KTG&가 '상상마케팅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KT&G이미지 확대보기
KTG&가 '상상마케팅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KT&G
KT&G(사장 백복인)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실전 사례를 경험하고 전문가들로부터 코칭을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3기 참가자를 내년 1월 13일까지 모집한다.

상상마케팅스쿨은 KT&G가 역량 있는 미래 마케터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운영해 온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12회에 걸쳐 1만4000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했다.
올해는 현업에 종사 중인 전문가들이 여러 기업들의 사회적 공유가치 창출(CSV: Creating Shared Value) 사례와 관련한 강연 등을 진행한다. 특히 전국 대학생에게 고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과 부산, 광주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프로그램이 열린다.

여기에 각 지역별 예선에서 지역사회 현안에 대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한 참가자들 가운데 선정된 20팀이 참여하는 '아이디어 페어'가 개최된다. 내년 3월 14일 결선에서 평가가 이뤄지며 최종 4개팀에게는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특별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에 4년간 선정될 정도로 높은 인기와 관심을 끌어온 교육 프로그램이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