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잇세컨즈 연말연시 ‘겨울패션 슈퍼세일’

공유
0

에잇세컨즈 연말연시 ‘겨울패션 슈퍼세일’

1월 31일까지 겨울철 인기 아이템 할인행사…시어링 아우터·액세서리·특가상품 망라

에잇세컨즈 패딩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이미지 확대보기
에잇세컨즈 패딩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내년 131일까지 2019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을 진행, '최대 60% 할인 득템' 기회를 제공한다.

26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에잇세컨즈는 이번 슈퍼 세일에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패딩·코트 아우터를 포함해 니트·슬랙스·데님·스커트 등 의류, 액세서리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을 적용한다.
슈퍼 세일 상품 라인업은 기본 롱 패딩을 비롯해 풍성한 볼륨감의 숏 패딩, 화사한 색상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수제) 코트, 최신 유행과 보온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시어링 점퍼, 색상별로 선택할 수 있는 캐시미어 혼방 니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에잇세컨즈 측은 “올 겨울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떠오른 시어링 아우터는 에잇세컨즈만의 스타일감을 자랑하고 있어 현재 높은 판매율을 나타내고 있다”고 소개했다.

시어링(shearing) 아우터는 '뽀글이', 양털, 테디베어코트 같은 양털이 의류 겉감에 드러나는 아우터를 말한다.

또한 일부 인기 상품고객 감사 차원에서 특가로 제공돼 연말연시 득템 고객의 관심을 불러 모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박동일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이번 에잇세컨즈 슈퍼 세일은 고객이 2019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강조했다.

에잇세컨즈의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은 전국 48개 매장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료제공: 삼성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