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어컨이야, 공기청정기야?"...청호나이스, 35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출시

공유
0

"에어컨이야, 공기청정기야?"...청호나이스, 35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출시

‘청호 공기청정기 A910 크린티에++’ 연출컷. 사진=청호나이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청호 공기청정기 A910 크린티에++’ 연출컷.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는 27일 권장사용면적 약 35평(115.4㎡)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까지 갖춘 대용량 공기청정기 ‘A910 크린티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A910 크린티에++’는 병원이나 학교, 사무실 등 이용 인구가 많은 공공·상업시설을 청정하는 용도로,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라인업 중 가장 넓은 청정면적을 지녔다.
또한 저소음 설계로 독서실, 학교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청호 공기청정기 A910 크린티에++’는 권장사용면적 약 35평으로 이용 인구가 많은 병원이나 학교, 유치원, 사무실 등 넓은 공간을 청정하기에 적합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A910 크린티에++’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공기청정기를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공공·상업시설 전기요금 부담을 줄였으며 넓은 청정 면적을 선호하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풍향은 상하/좌우 순환 공기청정 시스템을 적용해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하며 리모콘으로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청호 공기청정기 A910 크린티에++’는 ‘프리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탈취필터’로 이뤄졌으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와 ‘탈취필터’는 2세트씩 적용돼 총 5개 필터로 청정 효율을 높였다.

또한 흡입구 및 토출구 유로가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 저소음 설계와 BLDC모터를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했다. 실제 제품 작동 시(강 모드 기준) 소음이 43dB(데시벨) 정도로 10평형대 공기청정기 CA인증 기준 소음인 50dB(데시벨)보다 작다. 제품 토출구는 전원을 끄면 자동으로 닫혀 외부 먼지가 제품 내부로 유입되지 않아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