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hc치킨, 이웃 돕기 성금 1억 원 기탁

공유
0

bhc치킨, 이웃 돕기 성금 1억 원 기탁

2017년부터 사회공헌활동 BSR(bhc+CSR) 프로그램 가동,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해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bhc치킨이미지 확대보기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회장 박현종)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성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31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 30일 연말연시를 맞아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온정과 사랑을 전하고자 성금 1억 원을 ‘희망 나눔, 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진행 중인 KBS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bhc치킨이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bhc치킨은 2017년부터 ‘BSR(bhc+CSR)'을 가동해 bhc치킨만의 나눔과 상생 정신을 실천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확대해 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회를 통과한 ‘민식이법’의 취지에 함께하고자 어린이보호구역 내에서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무료 설치에 나섰다.

이를 위해 bhc치킨은 총 5억 원의 예산을 투입해 2020년 1월부터 1년 동안 전국 어린이 보호구역 중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이 설치되지 않은 지역을 선정해 차례로 진행할 예정이다.

bhc치킨은 첫 지역으로 서울시 노원구를 선정하고 지난 23일 노원구청을 찾아 후원 협약식을 가졌으며 이어 24일에는 서울시 광진구를 찾아 과속경보시스템 표지판 설치를 위한 후원 전달식을 가지는 등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를 위한 행보를 이어 나갔다.

박현종 bhc회장은 “이번 성금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를 바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bhc는 사회공헌활동이 일회성이 아닌 연속성을 가지고 계속 이어져 나갈 수 있도록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BSR 활동에 내년에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