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호텔제주, 개관 20주년 맞아 '2020 팬슈머 크루' 모집

공유
0

롯데호텔제주, 개관 20주년 맞아 '2020 팬슈머 크루' 모집

롯데호텔제주가 개관 2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호텔제주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주가 개관 2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가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2020 팬슈머 크루(Fansumer Crew)'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에서 열린다. 온라인 신청서에 지원 동기, 운영 SNS 채널 등을 작성해 1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롯데호텔제주는 신청서 심사 후 오는 31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10명은 상반기 동안 다른 고객을 대표해 호텔을 이용하게 된다. 활동 기간 롯데호텔제주를 마음껏 체험한 후 고객의 관점에서 원하는 서비스와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호텔은 이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향후 서비스 등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호텔은 올 6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는 하반기 팬슈머 크루를 5월에 모집할 예정이다. 연말에는 상반기와 하반기 팬슈머 크루 20명이 모두 모이는 연말 파티도 마련되며 활발한 팬슈머 활동으로 '로열 팬슈머'에 선정된 1인에게는 롯데호텔 상품권 200만 원권 등이 주어진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특별한 팬슈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호텔제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