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깻톡’, 지방분해와 배변활동 도움주는 ‘깻잎 다이어트’로 인기

공유
1

‘깻톡’, 지방분해와 배변활동 도움주는 ‘깻잎 다이어트’로 인기

kb헬스앤뷰티의 ‘깻톡’은 화학첨가물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깻잎의 다이어트 효능을 극대화시킨 천연소재 분말의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건강한 식품을 선보였다. 사진=kb헬스앤뷰티이미지 확대보기
kb헬스앤뷰티의 ‘깻톡’은 화학첨가물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깻잎의 다이어트 효능을 극대화시킨 천연소재 분말의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건강한 식품을 선보였다. 사진=kb헬스앤뷰티


다이어트는 새해 목표의 단골손님이다. 올해 경자년을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각종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지친 다이어터들이 주목할 만한 제품이 있다.
깻잎에는 시금치의 2배 이상의 철분이 함유되어 있고 칼슘 등의 무기질과 비타민A, 비타민C도 풍부해 영양가가 높다. 또 변비와 같은 위장장애, 암과 각종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높아 건강식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게다가 최근에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과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피부 미용과 식욕억제뿐만 아니라 깻잎의 우르솔산 성분은 지방분해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kb헬스앤뷰티의 ‘깻톡’은 화학첨가물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깻잎의 다이어트 효능을 극대화시킨 천연소재 분말의 포만감을 줄 수 있는 건강한 식품을 선보였다.

kb헬스앤뷰티 관계자는 “‘내가 먹지 못하는 제품은 만들지 않겠다’를 히사 방칙에 따라 웰니스를 추구하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며 “신제품 ‘깻톡’은 깻잎 추출물과 함께 키위, 양배추, 바나나, 차전자피 등이 주원료로 몸에 좋고 건강한 성분이 함유된 건강보조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깻톡은 SBS플러스의 ‘와이낫’ 프로그램에서 에이핑크 오하영이 해당 제품을 샐러드에 뿌려먹는 모습이 방송되는 등 아이돌들이 다어이트 때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식전후 관계없이 물과 함께 간편하게 한 포 섭취만으로도 건강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고 있는 ‘깻톡’은 과식을 자주하거나 식습관이 불규칙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풍부한 차전자피가 함유되어 있어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도 추천되고 있다고 한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