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장사의신 석갈비, SNS 화제맛집 '산더미물갈비' '홍게짬뽕'

공유
4

'생생정보' 장사의신 석갈비, SNS 화제맛집 '산더미물갈비' '홍게짬뽕'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78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석갈비'를 소개한다.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산더미 물갈비&홍게짬뽕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78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석갈비'를 소개한다.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산더미 물갈비&홍게짬뽕 편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2tv생생정보에서 장사의 신으로 연매출 12억 원 석갈비를 소개한다.

8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978회에는 유PD의 리얼 현장, SNS 화제 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전국 명물 스타 등이 진행된다.
이날 '유PD의 리얼 현장'에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 쌀엿 마을의 새해맞이 현장" 편으로 <강순임슬로우푸드>를 찾아간다.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는 "산더미 물갈비&홍게짬뽕" 편이 그려진다.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 매출 12억! 석갈비" 편으로 천안 <태조석갈비>를 선정했다.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256번째 미션! 충청북도 충주시" 편으로 충주 명소를 둘러본다.

'전국 명물 스타' 코너에서는 "부메랑 고수" 편으로 이종욱씨를 만나본다.

2tv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유PD의 리얼현장]
■ 강순임슬로우푸드
-위치: 전라남도 담양군 창평면 유천리 243-3번지

[SNS 화제 맛집]
■ 연남물갈비
비주얼 갑 '산더미 물갈비'로 소문난 연남동 맛집이다. 연남물갈비 1인분 1만5000원(2인 이상 주문), 볶음밥 3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길 13

■ 짬홍
'홍게짬뽕'으로 화제를 모은 포항 맛집이다. 홍게짬뽕 1만9000원이다.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호미로 259-1

[장사의 신]
■ 태조석갈비
천안 석갈비 전문점으로 연매출 12억 원을 올리는 대박집이다. 숯불돼지석갈비 1만3000원이다.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태조산길 103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 쌀겨효소찜질테라피
-위치: 충청북도 충주시 금가면 강수로 351-17

[전국 명물 스타]
■ 중구 국민체육센터
-위치: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서로 70

■ 대전대학교 체육관
-위치: 대전광역시 동구 대학로 62

다양한 여행 정보와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