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한국식 베이글(쌀 베이글), 소문의맛집 '3종 딤섬'

공유
2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한국식 베이글(쌀 베이글), 소문의맛집 '3종 딤섬'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쌀로 만든 한국식 베이글 전문점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1천 개 완판! 육즙으로 채운 3종 딤섬 편이 그려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쌀로 만든 한국식 베이글 전문점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1천 개 완판! 육즙으로 채운 3종 딤섬" 편이 그려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한국식 베이글 전문점을 소개한다.

는 목요 특집으로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체크리스트 내 몸을 부탁해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상식파괴! 한국식 베이글" 편으로 용인 <오베이글>을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연 매출 7억! 365일 진화하는 특별한 과일가게" 편으로 천안 <자연을 담은 과일>을 찾아가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하루 1천 개 완판! 육즙으로 채운 3종 딤섬" 편으로 서촌 중식당 맛집 <포담>을 방문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40년 뚝심으로 지켜온 맛, 生 복 곤이&수육" 편으로 을지로 <참복집>을 찾아간다.

'체크리스트 내 몸을 부탁해' 코너에서는 "면역력 지키는 생활습관" 편으로 WE클리닉 가정의학과 전문의 조애경 원장 등을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오베이글
용인 수지 베이글 전문 빵집이다. 100% 쌀로 만든 쌀베이글로 소화가 잘 되는 속 편한 베이글로 유명하다. 플레인 베이글, 어니언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쎄사미 베이글, 시나몬 레이즐 베이글, 갈릭 베이글, 마르게리따 베이글 등 다양한 베이글을 즐길 수 있다. 베이글 가격은 2500원~3000원이다.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27-3

[한 끗의 기적]
■ 자연을 담은 과일
연 매출 7억 원을 올리는 천안 과일 전문점이다. 과일을 상자로만 판매하는 것이 아닌 과일바구니, 컵과일, 예단 과일, 출산바구니, 수제과일청 등 다양하게 특화시킨 과일로 고객층을 확대시켰다.
-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19로 95

[소문의 맛집]
■ 포담
서촌 맛집으로 딤섬으로 소문났다. 포담샤오롱빠오 6900원, 새우샤오롱빠오 7900원, 샤오마이 7900원 등이 있다. 일요일 휴무, 첫째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11

[맛의 승부사]
■ 참복집
복 곤이와 수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복수육으로 전파를 탄다.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3길 28

[체크리스트 내 몸을 부탁해]
■ 아로마스토리 캄리 좌훈카페
-위치: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로102 이삭프라자

■ 족욕카페 by 비앤뷰
-위치: 서울 양천구 모공중앙남로5길 45

한편, 다양한 건강정보와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