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우아한 모녀' 49회 오채이, 김명수 불륜 포착?!…이해우, 이훈 밀착감시

공유
0

[핫 예고] '우아한 모녀' 49회 오채이, 김명수 불륜 포착?!…이해우, 이훈 밀착감시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49회에는 홍세라(오채이 분)가 예비 시아버지 구재명(김명수 분)의 불륜을 포착하는 것으로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4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49회에는 홍세라(오채이 분)가 예비 시아버지 구재명(김명수 분)의 불륜을 포착하는 것으로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49회 예고 영상 캡처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49회에는 홍세라(오채이 분)가 예비 시아버지 구재명(김명수 분)의 불륜을 포착하는 것으로 그려져 긴장감을 자아낸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4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캐리(본명 차미연, 최명길 분)는 홍인철(이훈 분)이 뒷조사를 마쳤으면서도 모르는 척하면서 자신을 떠보자 분노한다.
앞서 방송된 48회 말미에 홍인철은 교도소 동기를 통해 죽은 차미연과 캐리가 과거 단짝이었음을 확인한 뒤 캐리에게 차미연을 아느냐고 질문했다.

서은하(지수원 분)는 설미향(김보미 분) 간호사에게 죽은 줄로 알고 있는 차미연에 대해 추궁한다.

은하가 설 간호사의 목도리를 보고 "차미연을 말하는 거야? 죽은 차미연이 이걸 줬다고?"라고 다그치자 설미향은 "미연이 거야"라고 고함을 지른다.

캐리는 자신을 찾아온 구해준(김명수 분)에게 "제니스(유진, 차예련 분) 쫓아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가 봐요?"라며 속내를 떠본다.

제니스 배후가 캐리인줄 모르는 해준은 "저한테 제이그룹을 먹겠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라고 답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조윤경(조경숙 분)은 예비 며느리 홍세라를 집으로 불러 안심시킨다. 윤경이 "제니스가 해준이 흔들어도 해준이 절대 안 흔들려"라고 하자 세라는 "정말요?"라며 피해자 코스프레를 펼친다.
한편, 불륜으로 추정되는 구재명은 친아들로 남자아이(조연호 분)의 재롱에 흠뻑 빠져 정신을 못차린다.

그러나 홍세라가 아들 사진을 보고 휴대폰에 뽀뽀를 하는 예비 시아버지 구재명을 목격해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이어폰까지 끼고 휴대폰 동영상에 푹 빠져있던 구재명은 세라가 자신을 유심히 쳐다보자 화들짝 놀란다.

홍인철은 서은하에게 "구재명 말이야. 자기 핏줄 하나 안 만들어 놨을까?"라며 재명의 불륜을 의심한다. 이에 은하는 "뭘 알고 하는 얘기야?"라며 인철에게 구재명 불륜 증거가 있는 지 묻는다.

은하가 "들키기 전에 선수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라며 구재명의 불륜 증거를 잡자고 하자 홍인철이 식당 등을 수소문한다.

홍인철을 밀착 감시하는 데니 정(이해우 분)이 인철이 식당을 찾아가는 등 구재명 뒷조사하는 모습을 지켜봐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유진은 생모 서은하에게 출생의 비밀로 해준을 협박한 사실이 있느냐고 추궁한다.

100부작 '우아한 모녀'는 반환점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평일 오후 7시 50분 방송.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