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카리스웨트,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로 참여

공유
0

포카리스웨트,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로 참여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12일 부산 스포원파크 BNK센터에서 열린 ‘2019-2020 하나원큐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3점슛 콘테스트에 우승한 강이슬 선수(오른쪽 끝)와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중앙)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12일 부산 스포원파크 BNK센터에서 열린 ‘2019-2020 하나원큐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3점슛 콘테스트에 우승한 강이슬 선수(오른쪽 끝)와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중앙)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의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12일 부산 스포원파크 BNK센터에서 열린 ‘2019-2020 하나원큐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최초로 부산에서 열린 가운데 선수와 팬이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먼저 올스타전 팬 투표 1, 2위를 차지한 김단비(신한은행), 강이슬(KEB하나은행) 선수는 경기를 앞두고 직접 팬들에게 포카리스웨트를 나눠주며 큰 호응을 받았다.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3점슛 콘테스트'에는 강이슬(KEB하나은행)이 우승을 차지하며 100만 원의 상금을 거머쥐기도 했다.

또 일반인이 참가한 3점슛 콘테스트 1위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동아오츠카 제품이 상품으로 주어졌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포카리스웨트는 계절 구분 없이 스포츠와 함께하는 국내 대표 이온음료로서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경기에는 청소년 관객을 대상으로 분리수거 캠페인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챌린지’를 진행해 음료 라벨을 분리한 후 골을 넣는 시간을 측정해 시상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우승 상품으로는 우승 학생의 학교 전교생을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250㎖ 캔이 제공됐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