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사랑' 32회 오승아, 신고은에 이선호 정체 폭로?!

공유
0

[핫 예고] '나쁜사랑' 32회 오승아, 신고은에 이선호 정체 폭로?!

14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32회에는 황연수(오승아 분)가 최소원(신고은 분)에게 한재혁(이선호 분)의 정체를 폭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32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32회에는 황연수(오승아 분)가 최소원(신고은 분)에게 한재혁(이선호 분)의 정체를 폭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32회 예고 영상 캡처
14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32회에는 황연수(오승아 분)가 최소원(신고은 분)에게 한재혁(이선호 분)의 정체를 폭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사랑' 3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황연수와 한민혁(윤종화 분) 팀은 원단 항균 문제를 보완하지 못해 고심한다.
고 대리(고은이 분)는 최소원-한재혁 팀을 두고 "보안이 철저하더라"라며 상대방 팀 분위기를 전한다.

장화란(정애리 분)은 황연수를 찾아와 수단 방법을 가리지 말고 경선에서 이겨야한다고 협박한다. 화란은 "만약 이번 경선에서 민혁이가 진다면 너도 무사하지 못할 거야"라며 연수에게 으름장을 놓는다.

이에 황연수는 최소원의 컴퓨터를 몰래 뒤지는 등 원단 단서를 얻으려고 애를 쓴다.

한편, 김사장(송영재 분)은 최소원과 한재혁 앞에서 누군가의 전화를 받고 "여기가 어디라고 찾아와?"라고 한다. 소원이 "누구신대요?"라고 묻자 김사장은 "엑스 와이프"라며 전처가 전화했다고 밝힌다.

송단실(이상숙 분)은 앙숙 장화란을 또 찾아간다. 단실이 화란을 잡으며 "야 장화란"이라고 소리치자 장화란은 "이거 놔"라며 단실을 밀쳐 바닥에 내동댕이치는 등 갈등을 이어간다.

소원은 한재혁에게 "같이 일하게 해 줘서 진짜 고마워요"라고 진심을 전한다. 그러자 재혁은 "소원씨가 고생이 많았죠. 잘 될 거예요"라며 소원을 격려한다.
황연수는 회사에서 소원과 마주치자 또 걸고넘어진다. 재혁과 같이 다니는 소원에게 연수는 "행동 조심하라고 했잖아"라며 트집을 잡는다.

소원이 "내 일에 상관 마"라고 하자 연수는 "너 부사장님이 누군지나 알아/"라며 재혁의 정체를 입에 올린다.

연수 말을 들은 소원은 "뭐?"라며 깜짝 놀라 황연수가 부사장인 한재혁이 한태석(남경읍 분) 회장의 맏아들이라고 폭로했음을 암시한다.

소원은 한재혁이 언니 최은혜(차민지 분) 남편이었음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나쁜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