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대물 활 아귀, '게장 파스타' '트러플 리조또' '트러플 자장면'

공유
3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대물 활 아귀, '게장 파스타' '트러플 리조또' '트러플 자장면'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자족식당으로 대물 활 아귀를 소개한다. '먹킷리스트'에서는 NO.29 세계 3대 진미, 트러플(송로버섯) 편으로 트러플 리조또, 트러플 자장면 등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자족식당으로 대물 활 아귀를 소개한다. '먹킷리스트'에서는 NO.29 세계 3대 진미, 트러플(송로버섯) 편으로 트러플 리조또, 트러플 자장면 등을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자족식당으로 대물 활 아귀를 소개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더 맛있show, 먹킷리스트,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이날 '더 맛있show' 코너에서는 "게장 파스타! 얼마나 맛있‘게’요~ 편"으로 반포 서래마을 <르지우>를 방문한다.

'먹킷리스트'에서는 "NO.29 세계 3대 진미, 트러플(송로버섯) 편"으로 트러플 리조또, 트러플 자장면 등을 탐방한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구룡포가 키웠다! 대물 활(活))아귀" 편으로 포항 <구룡포생아구>를 선정했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호두 아빠의 인생 후반전 편"이 그려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더 맛있show]
■ 르지우
서래마을 레스토랑으로 게장 파스타로 전파를 탄다. 정호균 셰프의 손 맛이 깃든 생면 파스타가 특징이며 코스 요리가 유명하다.

-위치: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6길 40(반포동 91-3) 리윤빌딩 1층

[먹킷리스트]
■ 루뽀
광화문 맛집으로 '트러플 리조또'를 소개한다. 버섯 향이 가득한 송로버섯 리조또 1만9000원, 프레쉬 트러플 리조또 3만3000원이다.
-위치: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31

■ 충화반점
신촌 맛집으로 '트러플 자장면'으로 전파를 탄다. 오랜 시간 끓여 고기 맛을 진하게 낸 자장면에 트러플 오일을 추가해서 진한 향과 맛을 즐기는 라구 짜장 8900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백범로1길 8-9

[자족식당]
■ 구룡포생아구
구롱포에서 직접 배로 잡은 아귀를 이용한 아귀찜, 아귀탕, 아귀수육 전문점이다. 생 아귀탕 1만원, 생 아귀찜(대) 4만5000원, 생 아귀수육(대) 7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인덕로37번길 3

한편, 다양한 이색 맛집 정보를 공유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