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인절미 찰떡빵, 소문의맛집 '김치돼지구이'

공유
2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인절미 찰떡빵, 소문의맛집 '김치돼지구이'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인절미 찰떡빵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3시간 만에 완판! 기다림이 즐거운 돼지김치구이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인절미 찰떡빵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3시간 만에 완판! 기다림이 즐거운 돼지김치구이"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으로 인절미 찰떡빵을 소개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목요 특집으로 골목빵집과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수호 신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쫄깃함에 놀라고 고소함에 반하는 인절미 찰떡빵" 편으로 숙대입구 골목 빵집 <핀벨>을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물로 세상에 하나뿐인 작품을 만드는 수전사" 편으로 청주 <우드스터프>를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3시간 만에 완판! 기다림이 즐거운 돼지김치구이" 편으로 송파구 잠실 <홀짝집>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비교불가! 하루 200개 한정 7종 돈가스" 편으로 인천 서창동 <왕비돈까스>를 방문한다.

'수호신(身)' 코너에서는 "겨울철 혈관 건강을 지켜라" 편으로 일산 <일산복음재활요양병원>과 서초동 <미다의원>등을 방문, 혈관 건강 정보를 배워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핀벨
숙대 골목 빵집 빈티지 디저트 카페로 인절미 찰떡빵으로 전파를 탄다.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인절미 찰떡 슈크림 3000원이다.
-위치: 서울 용산구 청파로45길 31 (청파동3가 24-55)

[한 끗의 기적]
■ 우드스터프
수전사는 다양한 자동차 관리 방법 중 최고로 꼽히는 기법이다. 가죽, 고무, 못재, 석재 등 소재와 형태에 제약 없는 수전사 기법으로 유명하다. 약 5000여 가지 국내 최다 수전사 필름을 보유하고 있다.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문암로 198번길 53 (문암동)

[소문의 맛집]
■ 홀짝집
'돼지김치구이'로 소문난 잠실 맛집이다. 대표메뉴인 돼지김치구이 9900원, 차돌김치구이 1만900원이다.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7길 16-16 (잠실동 193-4 1층)

[맛의 승부사]
■ 왕비돈까스
인천 서창동 돈가스 전문점으로 퓨전 스타일의 다양한 돈가스를 즐길 수 있다. 커리 돈가스 1만900원, 크림파스타 돈가스 1만2900원, 차돌박이떡가스 1만2900원, 매콤쫄가스 1만9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남동구 서창남로 41 (서창동 708-1 광명프라자 114호)

다양한 전국 맛집과 생활 정보를 공유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