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로코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 '쏘헤어', 19일 홈앤쇼핑 5차 방송 진행

공유
0

모로코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 '쏘헤어', 19일 홈앤쇼핑 5차 방송 진행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쏘헤어(Sohair)의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오일 프리미엄 헤어에센스 세트'가 1월 19일 오후 2시 50분 TV의 홈앤쇼핑 채널에서 5차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쏘헤어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쏘헤어(Sohair)의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오일 프리미엄 헤어에센스 세트'가 1월 19일 오후 2시 50분 TV의 홈앤쇼핑 채널에서 5차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쏘헤어
글로벌 헤어 케어 브랜드 쏘헤어(Sohair)의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오일 프리미엄 헤어에센스 세트'가 1월 19일 오후 2시 50분 홈앤쇼핑 채널에서 5차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효과는 좋지만 비싼 가격으로 주로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했던 아르간오일 헤어 에센스를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쏘헤어 모로코 아르간오일 프리미엄 에센스 세트'는 현재까지 홈앤쇼핑 상품 만족도 98점을 유지, 이번에 5차 방송까지 진행하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많은 헤어제품 중에서도 쏘헤어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가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뛰어난 품질 때문이다. 특히 푸석한 겨울철 모발관리의 최적화된 해법을 제시하기에 이번 방송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많은 상황이라는 것이다.

이 제품은 국내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의 원조라고 불릴 만큼 탄탄한 입지를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제품은 아르간오일을 1% 미만으로 함유하고 있지만 '쏘헤어'의 제품은 모로코에서 자생하는 아르간 열매의 유기농 오일이 무려 5.6%로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 특별하다. 그 외에도 5가지 유기농 식물성 오일(호호바, 포도씨, 아보카도, 해바라기씨, 올리브) 성분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어 겨울철 모발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처럼 뛰어난 품질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쏘헤어 아르간오일 헤어에센스'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가심비를 다 잡은 헤어에센스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5차 방송부터는 쏘헤어(Sohair)는 방송 후 구매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 탈모 기능성 샴푸인 진저 아미노 스칼프 샴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