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EB하나은행, 연 최고 금리 4.1% 급여하나 월복리적금 출시

공유
0

KEB하나은행, 연 최고 금리 4.1% 급여하나 월복리적금 출시

KEB하나은행이 청년직장인을위한 연 최고 4.1% 금리의 적금을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하나은행이미지 확대보기
KEB하나은행이 청년직장인을위한 연 최고 4.1% 금리의 적금을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이 연 최고 4.1%의 금리를 제공하는 적금을 출시한다.

KEB하나은행은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직장인을 응원하고자 ‘급여하나 월복리적금’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실명의 개인 대상으로 분기당 150만 원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년, 2년, 3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금리는 1년제 기준으로 21일 현재 기본금리 연 1.5%에 우대금리 연 1.3%, 청년직장인 특별금리 연 1.3%가 더해져 최대 연 4.1%까지 적용 가능하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 우대 연 1.2%, 온라인·재예치 우대 연 0.1%이다. 청년직장인 특별금리 연 1.3%는 올해 입사한 만 35세 이하 청년직장인인 경우 1년제 적금에 한해 제공되며 6개월 이상의 급여이체와 하나카드 월30만 원 이상 결제 실적을 충족해야 한다.

아울러 본인 퇴직, 창업, 결혼, 주택구입 등의 사유로 특별중도 해지할 경우에 가입일의 계약기간별 기본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직장인을 응원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