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씨잼 열애, 비연예인 여자친구 공개…누리꾼 "약은 끊었나요?"

공유
0

씨잼 열애, 비연예인 여자친구 공개…누리꾼 "약은 끊었나요?"

20일 래퍼 씨잼이 비연예인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씨잼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래퍼 씨잼이 비연예인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씨잼 인스타그램 캡처
래퍼 씨잼이 비연예인 여자친구 사진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하는 사진과 동영상을 게재한 뒤 "유 니 드 헬프 앤드 아이 니드 유(You need help and i need you♥)"라는 글을 적어 공개 열애를 과시했다.
사진 속 씨잼 여자친구는 연예인급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씨잼은 스윙스가 대표인 린치핀뮤직 소속이다. 케이블 음악채널 엠넷의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 준우승으로 이름을 알렸다.

인천 기반 크루 '섹시 스트릿'을 이끌고 있는 씨잼은 랩 마니아들 사이에서 지지를 얻었으나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기도 했다.

대마초 흡연 혐의로 구속되기 직전 소셜 미디어에 "녹음은 끝내놓고 들어간다"는 글을 남겨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2018년말 출소한 씨잼은 래퍼로 활동 중이다.

씨잼의 공개 열애를 접한 누리꾼들은 "약은 끊었나요", "'쇼미더머니'가 초등학생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을 알만한 어른이 준우승의 무게도 모르고 무책임하네요. 그걸 또 자신의 이익을 위해 기사화하는 기자 또한 무책임하고 어른답지 못합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양심까지 팔며 살고 싶습니까?" 등의 꼬집는 댓글과 "달달하네", "행복해 보여서 좋다" 등의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