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우아한 모녀' 56회 지수원, 최명길x김흥수 유전자 검사 시도!…오채이, 이해우에 기습 키스?!

공유
0

[핫 예고] '우아한 모녀' 56회 지수원, 최명길x김흥수 유전자 검사 시도!…오채이, 이해우에 기습 키스?!

차예련, 구애 제스처 김흥수에 "도망쳐" 경고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6회에는 서은하(지수원 분)가 캐리(최명길 분) 정체가 차미연임을 확인하기 위해 미연의 친아들 구해준(김흥수 분)과 유전자 검사를 시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6회에는 서은하(지수원 분)가 캐리(최명길 분) 정체가 차미연임을 확인하기 위해 미연의 친아들 구해준(김흥수 분)과 유전자 검사를 시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6회 예고 영상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6회에는 서은하(지수원 분)가 캐리(최명길 분) 정체가 차미연임을 확인하기 위해 미연의 친아들 구해준(김흥수 분)과 유전자 검사를 시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56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서은하는 캐리에게 설간호사(김보미 분)의 행방을 추궁하던 중 방 안에서 의문의 휠체어 소리를 듣고 캐리 정체를 의심한다.
이날 구해준은 구재명(김명수 분)에게 패션 테마파크 명의 이전을 해달라고 졸라 갈등의 골이 깊어진다.

해준이 "그 땅 명의 이전 해주세요"라고 하자 30여년 전 캐리네 허브 농장을 강제로 빼앗았던 구재명은 "그 땅 내가 어떻게 만든 땅인데 쉽게 내 줘"라며 버럭 소리를 지른다. 그러자 해준은 "어떻게 얻은 땅인데요?"라며 재명을 추궁한다.

한편, 서은하는 방 안에서 들리는 의문의 휠체어 소리를 듣고 캐리 정체에 의혹을 품는다. 캐리는 "네 정체가 뭐야?"라고 자신을 의심한 서은하에게 "내가 차미연이라면 설미향 환자를 빼돌린 이유가 있긴 한 가 봐요"라며 은하를 도발한다.

이에 서은하는 구해준과 친자 관계를 입증하는 방식으로 캐리 정체를 밝히기 위해 욕실에 있는 빗에서 머리카락을 뽑아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후 조윤경(조경숙 분)을 찾아간 서은하는 구해준의 칫솔을 몰래 챙겨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은하는 남편 홍인철(이훈 분)에게 "우리가 차미연을 이길 수 있을까?"라며 "그 여자는 독을 품고 30년을 준비했을텐데"라며 캐리가 차미연 같다고 밝힌다.
인철은 "무엇보다도 해준의 생모라는 게 더 문제야"라며 차미연의 존재 자체를 걱정한다.

한편, 홍세라(오채이 분)는 데니 정(이해우 분)에게 디톡스 라인을 성공하라며 빈정거린다.

세라는 "노라 패션에서 디톡스 라인으로 잘 해봐요. 우린 마케팅으로 승부할 거니까"라고 비웃다가 데니와 예상치 못한 스킨십을 하게 된다. 바닥에 자빠진 데니 위에 세라가 엎어진 것.

이후 벌떡 일어난 데니는 "뭐야. 나 지금 당한 거야"라며 황당한 표정을 지어 홍세라가 기습 키스를 시도한 것을 암시한다.

말미에 해준은 제니스에게 또다시 구애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구해준이 "흔들리지 마. 지금까지 한 바보짓도 충분해"라고 하자 제니스는 "그럼 도망쳐. 그게 당신과 나를 위한 길이야"라는 의미심장한 위험한 조언을 한다.

서은하가 유전자 검사를 통해 캐리와 구해준이 친모자 관계임을 확인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