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결혼 발표' 엑소 첸, 다이나믹듀오 콜래보 싱글 '혼자' 23일 발매

공유
0

'결혼 발표' 엑소 첸, 다이나믹듀오 콜래보 싱글 '혼자' 23일 발매

최근 결혼 발표를 한 그룹 '엑소' 멤버 첸(28·김종대)이 오는 23일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와 3년 만에 콜래보 싱글을 선보인다. 사진=아메바 컬처이미지 확대보기
최근 결혼 발표를 한 그룹 '엑소' 멤버 첸(28·김종대)이 오는 23일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와 3년 만에 콜래보 싱글을 선보인다. 사진=아메바 컬처
최근 결혼 발표를 한 그룹 '엑소' 멤버 첸(28·김종대)이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와 3년 만에 콜래보 싱글을 선보인다.

21일 다이나믹듀오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다이나믹듀오와 첸의 콜래버레이션 싱글 '혼자'가 2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다이나믹듀오는 싱글 공개에 앞서 20일 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각자 고독한 분위기를 풍기는 노인 남성과 젊은 여성이 기차 안에서 마주앉는 모습으로 영상이 끝나 어떤 내용을 담은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싱글은 최근 결혼을 발표한 첸의 첫 행보로 관심을 끌고 있다. 팬들은 엑소 첸의 결혼을 응원하는 사람들과 첸이 팀 멤버들에게 피해를 준다며 엑소 탈퇴를 요구하는 등 분열 양상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2017년 음원 프로젝트 ‘믹쓰쳐(Mixxxture)’의 첫 번째 싱글 '기다렸다 가'로 호흡을 맞췄다. 당시 음원차트 1위 석권은 물론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베스트 콜래버레이션 부문으로 수상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