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링크-번개장터, 제휴 요금제 5종 출시

공유
0

SK텔링크-번개장터, 제휴 요금제 5종 출시

‘번개유심 무제한 플러스’, 월 3만4320원에 데이터·음성·문자 무제한
3월말까지 특별 프로모션…가입시 받은 포인트, 번개장터서 현금처럼
KB국민-SK세븐모바일 카드로 자동이체시 최대 1만7000원 추가 할인

SK텔링크 번개유심 제휴 요금제 출시 관련 이미지. 사진=SK텔링크이미지 확대보기
SK텔링크 번개유심 제휴 요금제 출시 관련 이미지. 사진=SK텔링크
SK텔링크(사장 최영석)가 모바일 중고마켓 ‘번개장터’와 손잡고 새로운 ‘번개유심’ 제휴 요금제 5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번개유심’ 요금제 5종은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에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없이 가입정보칩(유심칩)만 바꾸면 저렴한 통신비 혜택과 함께 번개장터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번개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다.
SK텔링크는 "휴대폰 약정 기간이 종료됐거나 중고폰 또는 자급제 모델 휴대폰을 구입해 알뜰폰으로 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고 강조했다.

두 기업은 ‘번개유심’ 제휴 요금제 5종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번개유심 무제한 플러스’는 부가세 포함 월 3만 4320원에 데이터·음성·문자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가입 직후 번개포인트 1만5000포인트, 이후 매월 3000포인트씩 지급된다.

‘번개유심 무제한’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3만 3000원에 데이터·음성·문자 무제한 이용과 가입 직후 번개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동통신 3사 무제한 요금제의 절반 수준에 데이터와 음성을 마음껏 쓰면서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데이터 사용량이 많지 않다면 보다 저렴한 ‘번개유심 1GB/3GB/5GB’를 선택할 수 있다. 음성 100분, 문자 100건, 번개포인트 5,000포인트를 공통적으로 지급하되, 제공되는 데이터 용량(1·3·5GB)에 따라 요금이 월 5500원~1만 2980원으로 달라진다.

이 같은 ‘번개유심’ 제휴 요금제는 번개장터 애플리케이션, 홈페이지와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 등에서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제휴카드 혜택도 제공한다. 가입시 KB국민-SK세븐모바일(SK 7mobile) 제휴 카드로 요금 자동 이체를 신청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1만 7000원의 추가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다.(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시 월 1만7000원 할인, 30만원 이상 시 월 1만2000원 할인)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국내 대표 모바일 중고장터 중 하나인 ‘번개장터’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반영하여 ‘번개유심’ 제휴 요금제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알뜰폰 고객들의 숨은 니즈와 가치를 찾아내 상품화하고, 이를 통해 사업자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