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약업계 단신] GC녹십자‧보령제약‧휴온스‧한국솔가

공유
0

[제약업계 단신] GC녹십자‧보령제약‧휴온스‧한국솔가

GC녹십자가 '앤어워드' 헬스케어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사진=GC녹십자이미지 확대보기
GC녹십자가 '앤어워드' 헬스케어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사진=GC녹십자
▲GC녹십자, '앤어워드' 헬스케어 부문 그랑프리 수상
GC녹십자가 최근 열린 '2019 앤어워드(& Award)'에서 헬스케어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

앤어워드는 지난 2007년 만들어진 국내 대표 디지털 마케팅 상이다.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고 있다.

GC녹십자는 지난해 홈페이지를 개편, 소비자의 접근 경로를 단축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성을 바탕으로 편의성을 향상시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편리한 정보 접근이 가능하도록 화면과 해상도 등에도 신경을 썼다.

GC녹십자 관계자는 "향후 공식 SNS 채널 연동 등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발굴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보령제약이 예산캠퍼스 가동을 시작했다. 사진=보령제약이미지 확대보기
보령제약이 예산캠퍼스 가동을 시작했다. 사진=보령제약
▲보령제약, 예산캠퍼스서 '스토가' 생산 개시
보령제약이 예산캠퍼스에서 위염∙위궤양 치료제 '스토가'의 소포장(30정) 생산을 시작하며 공장을 본격 가동했다.

예산캠퍼스는 지난해 4월 준공 후 10월 말 GMP 승인을 획득했다. 이후 첫 생산품으로 스토가를 선정, 생산을 개시했으며 이달 둘째 주 첫 출하를 했다.

이삼수 보령제약 사장은 "예산캠퍼스는 최첨단 스마트공장으로 필요에 따라 생산량을 효율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올해 31개 품목에 대한 생산 허가를 획득하는 등 생산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휴온스가 닥터리본과 '닥터리본 블루 멀티미네랄'을 선보였다. 사진=휴온스이미지 확대보기
휴온스가 닥터리본과 '닥터리본 블루 멀티미네랄'을 선보였다. 사진=휴온스
▲휴온스, 닥터리본과 '닥터리본 블루 멀티미네랄' 출시

㈜휴온스가 닥터비앤비의원과 건강기능식품 '닥터리본 블루 멀티 미네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아연, 셀렌, 크롬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하루 한 포로 일일 영양섭취 기준치의 100%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휴온스는 언제 어디서든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을 스틱형 분말 타입으로 개발했다. 제품은 닥터비앤비의원이 운영하는 '닥터 발란스 뷰티'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솔가가 27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을 벌인다. 사진=한국솔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솔가가 27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을 벌인다. 사진=한국솔가
▲한국솔가, '2020 설 선물 기획전' 진행

한국솔가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2020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솔가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한국솔가는 행사 기간 솔가 입점 백화점과 솔가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이며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튼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