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띠별운세] 경자년 1월 22일 수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띠별운세] 경자년 1월 22일 수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2일 수요일 무료운세



子(쥐띠운세) 신중하게 대처하면서 꾸준히 노력하면 오늘은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될 것이다.

● 60년생 오늘은 좋은 운수이니 당신이 어떤 위치에 있든 용기를 잃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 72년생 차츰 서광이 비추는 운세이니 꾸준히 노력한다면 원하는 바를 반드시 이루게 되겠다.

● 84년생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하거나 동의를 얻어야 한다면 솔직히 터놓고 고백을 하는 것이 좋겠다.

● 96년생 취직을 원하는 사람은 선후배의 도움을 받도록 하라. 그것이 가장 확실하고 빠른 방법이다.

丑(소띠운세) 관운도 좋고 재운도 좋으므로 판단만 잘하면 안 되는 일이 없는 날이다.

● 61년생 대체로 좋은 운이라 정상적으로만 움직인다면 소망을 달성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 73년생 일에는 반드시 순서가 있는 법이니 계단을 오르듯이 진행해 가면 성공률이 높아지겠다.

● 85년생 직업 운은 승진 승급에 운이 있으니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하면서 경거망동을 삼가라.

● 97년생 도전적인 자세로 임하면 차츰 호전되어 갈 것이며 그 결과는 반드시 좋게 나타날 것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치밀한 작전계획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내부 단속이다.

● 50년생 어떤 상황에 처해 있던 지간에 다른 사람들의 도움과 협조가 절실히 요망되니 꼭 명심하라.

● 62년생 작은 금액은 융통이 가능하지만 큰돈이라면 융통에 무리가 있다. 절약에 힘써라.

● 74년생 상대방이 일을 끌거나 트집을 잡으려고 할 것이다. 강경한 자세로 대처해야 하겠다.

● 86년생 연애 운은 정으로 인하여 많은 고민을 하게 될 때로 보여진다. 진실을 구하는 것은 어렵다.


卯(토끼띠운세) 소인배 노릇을 하다가는 좋은 일도 망치겠으니 대범하게 행동하라.

● 51년생 재물 운은 구하면 얻을 수 있는 운이나 금방 생기지는 않겠다.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있겠다.

● 63년생 사업 운은 새 사업은 보류하고 이미 시작한 사업은 무리하게 투자하거나 확장하지 말라.

● 75년생 여성은 가정 파탄이 일어나지 않도록 행실을 바르게 하고 유흥장 출입을 삼가해야 한다.

● 87년생 이성으로 인해 신상에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특히 남녀간 이성문제에 조심하라.


辰(용띠운세) 마른 초목에 단비가 내리는 형국이다. 정성이 지극함에 신이 감응하는 운세.

● 52년생 내부 사람들과 일치단결하고 건의하는 일이 있으면 그 사람을 믿고 조속히 검토해서 실시하라.

● 64년생 재물 운은 수입이 많으며 윗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면 더욱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겠다.

● 76년생 소송은 쉽게 결말이 나겠으며 상대방이 화해 해올 조짐이니 유도해서 화해하도록 하라.

● 88년생 직장 운은 빨리 서두르면 취직이 가능하다. 경쟁자에게 지지 않도록 바로 진행하라.


巳(뱀띠운세) 요양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겠으니 치료에 심혈을 기울이고 술, 담배를 멀리하라.

● 53년생 지나친 확장이나 새로이 시작하려는 사업은 뜻을 이루기 어렵겠으니 다시 검토하라.

● 65년생 소송은 지루함을 느낄 만큼 끌겠으니 중간에 사람을 넣어 화해를 하는 것이 좋을 듯.

● 77년생 애정 운은 피차간에 적극성을 띄어야 한다. 뜻을 이루지 못할 것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 89년생 직장 운은 구직자는 시일이 좀 더 걸려야 직장을 얻을 수 있다. 다시 부탁을 해 보도록.


午(말띠운세) 원한이 있어도 절제해야 한다. 하고 싶은 말이라고 다 해버리면 오히려 화근이 된다.

● 54년생 구설수와 관재수가 있으니 예방하려면 나보다 못한 이를 도우며 선행을 베풀어라.

● 66년생 사업 운은 자금 회전이 안 되어 큰 발전을 기대하기 어렵다. 구설수를 조심하고 직원 단속.

● 78년생 재물 운은 수입이 고르지 못하니 이런 때일수록 계획성 있는 지출을 해야 어려움이 없다.

● 90년생 애정 운은 방해자가 있어서 어렵다. 선배를 찾아가 상의하면 묘책을 찾을 수도 있겠다.


未(양띠운세) 자아도취에 빠져 대인관계에 오만함이 나타나게 되면 매사가 물거품이 되고 말 것이다.

● 55년생 지병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악화 될 염려가 있고 부주의로 건강을 해치게 될 우려가 있겠다.

● 67년생 업무에 충실하고 대인관계를 잘 해야 하며 동료간에 질투를 받더라도 그들을 관용으로 감싸라.

● 79년생 소송은 승소할 것이나 별 이득이 없으니 웬만한 선에서 합의하거나 화해하는 것이 좋겠다.

● 91년생 구직자는 목표를 조금 낮추는 것이 바람직하고 직장을 얻겠으나 시일이 좀 걸리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손해가 이익이 되어 돌아오는 쇄운에서 호운을 만나게 되는 운세.

● 56년생 남을 돕는 일에 앞장서면서 매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귀인을 만나게 되겠다.

● 68년생 재수가 대통할 때이므로 자금 융통에 하자가 없으며 수입이 차츰 늘어나 재물이 가득 하겠다.

● 80년생 땀과 노력이 보람과 결실로 나타나 기쁨을 만끽하게 될 수 있으므로 계속 노력하라.

● 92년생 변화를 꾀하기보다는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면 길한 일이 있을 것이다. 직장도 생기겠다.


酉(닭띠운세) 이런 운에 허세를 부려선 안 되며 사치와 낭비에도 주의해야 하겠다.

● 57년생 겉보기에는 아름다워 보이지만 열기와 빛이 부족하여 자기 역할을 제대로 수행해 내지 못한다.

● 69년생 감언이설이나 속임수에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꾸준히 자기 일에만 열중하라.

● 81년생 사업 운은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는 식으로 겉으로는 거창한 것 같지만 실리는 없다.

● 93년생 실속을 차려라. 지금은 섣불리 움직일 때가 아니며 허영과 사치를 멀리하고 성실하라.


戌(개띠운세) 뚜렷한 주관을 지키지 못하고 우유부단하게 행동하거나 친구 따라 강남 따라 간다.

● 58년생 상대방이 능수능란한 사람이라 내 뜻에 쉽게 응하지는 않겠다. 여유를 갖고 끈질기게 교섭하라.

● 70년생 함부로 남 앞에 나서지 말고 뒤따른 다는 자세로 행동하며 감언이설에 속지 않도록 하라.

● 82년생 오늘은 적극적으로 행동하기보다는 소극적으로 내부 관계를 서서히 고쳐 가는 것이 좋겠다.

● 94년생 초라하게 보이고 보잘 것 없이 생각될 수도 있으나 실력과 여력을 갖추고 있으므로 열심히 노력하라.


亥(돼지띠운세) 액이 사라지고 복이 찾아오며 남의 원조가 있어 오늘은 잘 풀려 나갈 것이다.

● 59년생 성실하게 노력하면서 자기의 책임을 다해온 사람은 남들로부터 인정을 받는 하루가 되겠다.

● 71년생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이며 그 동안 이루지 못했던 소망을 오늘은 달성하게 되겠다.

● 83년생 상대방의 태도나 일의 성질에 따라서는 다소 다르겠지만 뜻밖에 빨리 결말이 생기겠다.

● 95년생 연애 운은 만족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다. 교제를 하고 있다면 두 사람의 사랑은 뜨겁겠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새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