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I코리아, 자동차 복합공간 워시홀릭에 ‘플룸테크’ 팝업스토어 오픈

공유
0

JTI코리아, 자동차 복합공간 워시홀릭에 ‘플룸테크’ 팝업스토어 오픈

JTI코리아가 경기도 용인 '워시홀릭'에서 '플룸테크' 팝업스토오를 운영한다. 사진=JTI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JTI코리아가 경기도 용인 '워시홀릭'에서 '플룸테크' 팝업스토오를 운영한다. 사진=JTI코리아
JTI코리아가 2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자동차 복합공간 '워시홀릭'에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룸테크는 담뱃잎을 태우지 않고 증기가 캡슐 속의 담뱃잎을 통과하면서 담배를 간접 가열하는 원리를 가진 전자담배다. 냄새가 없어 사용자들이 주변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플룸홈(Ploom Home)'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JTI코리아는 플룸테크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동안 편의점 등에서 플룸홈을 진행해왔다.

워시홀릭 내부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는 3월 21일까지 약 3개월 운영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휴일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다. 플룸테크 기기 구매 때 한 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날 수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추운 겨울 차 내에서도 냄새 걱정 없이 흡연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