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샤, 23일까지 ‘매일매일 미샤, 매일매일 촉촉하게’ 행사 진행

공유
0

미샤, 23일까지 ‘매일매일 미샤, 매일매일 촉촉하게’ 행사 진행

화제의 가성비갑 수분크림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30% 할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창립 20주년 기념 ‘매일매일 미샤 매일매일 촉촉하게’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미샤이미지 확대보기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창립 20주년 기념 ‘매일매일 미샤 매일매일 촉촉하게’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미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창립 20주년 기념 ‘매일매일 미샤 매일매일 촉촉하게’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바른 후 4시간 후에도 매우 우수한 보습력을 입증한 화제의 가성비 갑 수분크림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이 30% 할인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타임레볼루션 뉴트리셔스 에멀젼’, ‘타임레볼루션 이모탈유스 아이크림EX’ 등이 절반 가격에 준비됐다.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인 ‘초공진 크림’은 30%, 출시 5개월 만에 20만 개 판매를 돌파한 인기 제품 ‘개똥쑥 트리트먼트 진정 에센스’는 20%가 각각 할인된다.

행사 기간 미샤와 눙크 매장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시카딘 센텔라스카 연고’를, 온라인 뷰티넷 구매객에게는 ‘수퍼 오프 클렌징 오일 미니어처’를 각각 증정한다. 단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품절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미샤 20주년을 맞아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성비 좋은 미샤 제품들을 더욱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