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바이에른 대망의 오른쪽 SB 보강…마드리드서 오드리오솔라 임대영입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바이에른 대망의 오른쪽 SB 보강…마드리드서 오드리오솔라 임대영입

바이에른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임대로 영입한 오른쪽 SB 알바로 오드리오솔라.이미지 확대보기
바이에른이 레알 마드리드에서 임대로 영입한 오른쪽 SB 알바로 오드리오솔라.

바이에른 뮌헨은 22일(현지시간) 레알 마드리드에서 스페인 대표 DF 알바로 오드리오솔라(24)를 이번 시즌 종료까지 임대로 영입했다고 공식발표했다.

올겨울 이적시장에서 우선사항이었던 오른쪽 측면수비수 확보에 성공한 바이에른 CEO 칼 하인츠 루메니게는 “내부협의 결과 우리는 수비강화를 바라는 한지 플릭 감독의 요청에 따라 알바로 오드리오솔라 보강이라는 결단을 내렸다. 이 보강에 매우 기뻐하며 레알 마드리드의 임원에 대해 우호적인 대화에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스포츠 디렉터를 맡고 있는 하산 살리하미지치는 “우리는 알바로 오드리오솔라가 자신이 가진 퀄리티를 발휘해 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그와 같은 유능한 사이드 백을 찾게 돼 매우 기쁘다”며 빠른 발을 주 무기로 하는 공격적성향의 사이드 백 영입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오도리오솔라는 2018년 여름에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추정이적료 3,000만 유로(약 387억4,740만 원)으로 마드리드에 입단했다. 그러나 스페인 대표 DF 다니엘 카르바할과의 주전경쟁에 밀리면서 올 시즌 들어 지금까지 공식전 출전은 불과 5경기에 머무르고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