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나쁜사랑' 39회 오승아, 친딸 이예빛 유전자 검사?!…전승빈, 윤종화 접근 성공

공유
0

[핫 예고] '나쁜사랑' 39회 오승아, 친딸 이예빛 유전자 검사?!…전승빈, 윤종화 접근 성공

2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39회에는 황연수(오승아 분)가 친딸인 하은이(본래 이름 최민아, 이예빛 분) 머리카락을 채취해 유전자 검사를 시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3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39회에는 황연수(오승아 분)가 친딸인 하은이(본래 이름 최민아, 이예빛 분) 머리카락을 채취해 유전자 검사를 시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38회 예고 영상 캡처
23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39회에는 황연수(오승아 분)가 친딸인 하은이(본래 이름 최민아, 이예빛 분) 머리카락을 채취해 유전자 검사를 시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나쁜사랑' 3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최호진(전승빈 분)은 5년 전 누나 최은혜(차민지 분) 사고 목격자가 어떤 남자(박상태, 전진기 분)를 용의자로 지목하자 깜짝 놀란다.
최은혜 사고 목격자는 "얼굴이 전혀 기억이 안 나느냐?"는 최호진에게 갑자기 "저 사람이요"라고 누군가를 가리킨다.

목격자는 노유그룹으로 들어간 박상태를 가리키며 "지금 들어간 저 사람 같아요"라고 말한다. 이에 최호진은 그를 잡기 위해 회사 안으로 달려가지만 박상태가 이미 자취를 감춘 것을 보고 허탈해한다.

한편, 하은이는 최소원(신고은 분)에게 "연수 아줌마 또 왔어"라며 황연수가 다녀갔다고 전한다.

깜짝 놀란 소원은 "또? 그래서 하은이한테 뭐라 그랬어?"라며 황연수가 무슨 말을 했는지 하은이에게 묻는다.

그러자 하은이는 "머리띠 사왔는데 그거 머리에 해주면서 머리카락을 막 잡아당겼어"라고 전한다.

황연수는 최소원 집에서 누군가의 칫솔까지 몰래 챙겨 나와 유전자 검사를 위해 하은이 머리카락을 뽑아간 것을 암시한다.
한편, 최호진은 지인을 통해 연수의 썸남 한민혁(윤종화 분)을 소개받는다. 지인이 "중앙지검 검사"라고 소개하자 최호진은 한민혁에게 "최호진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라고 인사를 건넨다.

지인은 한민혁에게 "투자자 만날 때 이 친구한테 도움 받으면 되겠구만"이라고 호진에 대해 호평한다.

황연수는 최소원이 노유그룹에 들어온 속내를 의심한다. 이에 연수는 소원에게 "너 솔직히 말해. 너 왜 이 회사에 기를 쓰고 붙어 있는 거야?"라고 추궁한다.

그러자 소원은 "그러는 넌? 진짜 이 회사에 들어온 목적이 뭐야?"라고 받아친다.

분노한 연수가 소원에게 손찌검을 하려드는 순간 한재혁(이선호 분)이 나타나 폭행을 휘두르려는 황연수 손목을 잡아 일촉즉발의 위기를 넘긴다.

이후 재혁은 소원에게 "표정이 왜 그래요? 뭔가 좀 복잡해보이는데요"라고 묻는다. 그러자 소원은 "저도 어디서부터 잘 못 된 건지 모르겠어요"라고 말한다.

앞서 방송된 37회에서 최소원은 5년 전 언니 최은혜 사고 목격자가 "방금 전에 어떤 잘생긴 남자가 그 사고에 대해 물어봤다"고 전하자 그를 만나러 달려나갔다. 해당 카페로 달려간 소원은 한재혁이 혼자 앉아 잇는 것을 보고 혹시 형부가 아닌지 의혹을 품었다.

최소원이 한재혁이 5년 전 언니 최은혜의 남자였음을 알아낸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나쁜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