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증권, 설맞이 ‘情 든든 KB박스’ 나눔활동

공유
0

KB증권, 설맞이 ‘情 든든 KB박스’ 나눔활동

설날을 앞두고 23일 KB증권 직원들이 서울 양천구 일대 홀몸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하며 덕담을 나누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설날을 앞두고 23일 KB증권 직원들이 서울 양천구 일대 홀몸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하며 덕담을 나누고 있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설날을 맞이해 명절 음식이 담긴 ‘情(정) 든든 KB박스’를 홀몸어르신들께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情 든든 KB박스’는 명절에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위해 보다 따뜻하고 풍족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로 4년째 설과 추석에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활동을 포함해 총 1700세대에 온정을 전했다.
KB증권 임직원 40여명은 지난 20일 여의도 본사 강당에서 ‘情 든든 KB박스’를 포장했다. KB박스에는 홀몸어르신 가정 300세대를 위해 떡국, 사골곰탕 등 다양한 명절음식 재료와 영양제를 담았다.

이어 22일에 홀몸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情 든든 KB박스’를 전달하며, 어르신들과 명절 덕담을 나눴다.

KB증권 관계자는 “KB박스활동뿐만 아니라 임직원이 쉽게 참여해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나눔의 손길을 다양하게 펼치고 있다”라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계속하며 지역사회 든든한 동반자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