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띠별운세] 경자년 1월 25일 토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띠별운세] 경자년 1월 25일 토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5일 토요일 무료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실패했던 일을 철저하게 원인 분석을 하여 다시 도전을 시도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겠다.

● 72년생 거래에 있어서는 약간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처리해야 좋을 것으로 보여진다.

● 84년생 욕망을 달성해보고자 동서남북으로 뛰어보지만 몸만 피곤할 뿐 별다른 진전을 보지 못한다.

● 96년생 연애 운은 그다지 좋다고 할 수 없으므로 진실한 사랑이 이루어지지 못할 것으로 보여진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처음 손대는 일보다는 지금까지 해오던 일이나 잘 알고 있는 일을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 73년생 일을 진행하다보면 때로는 구설수도 따를 수도 있고 남과 의견이 맞지 않아 다툴 수도 있겠다.

● 85년생 연애 운은 조금 복잡해진다. 잘못된 경사 등으로 주위에서 문제를 삼을 수도 있겠다.

● 97년생 직장을 구하는 사람은 가능성이 높으니 열심히 움직여 보라. 노력여하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겨울이 지나 봄이 온 것 같고 공거 했던 날들이 지나가고 순조로운 나날을 맞이하게 되는 날이다.

● 62년생 직업을 잃었던 사람임 다시 복직하고 쓰러졌던 기업이 다시 일어서게 되는 좋은 날이다.

● 74년생 최선의 노력과 정성을 들이면 이루어지니 포기하지 마라. 아주 큰 성공과 발전이 기대된다.

● 86년생 마음에 들지 않는 곳이라도 열심히 근무하다 보면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자리에 앉게 되겠다.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소원은 당장 이루어지지는 않겠지만 연장자에게 부탁하며 집요하게 매달리면 뜻을 이루게 되겠다.

● 63년생 계약 관계시 차분하고 신중하게 처신하시기 바라며 수표나 어음 등에 하자는 없는지 철저하게 검토.

● 75년생 직업 운을 살펴보며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다. 지금은 다른 생각을 할 때가 아니다.

● 87년생 삼각관계 등을 일으켜 심히 괴로운 처지에 빠질 수 있으니 의사 표시를 확실히 해야겠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재물 운이 대체로 원만한 편이어서 착실히 노력을 하면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겠다.

● 64년생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고 상하간에 조화를 이뤄 가면서 차분하게 일을 진행시켜 나가야 한다.

● 76년생 진행하는 일에 방해하는 것이 있어서 만사가 순조롭지 못하겠지만 거기에 굴하지 말라.

● 88년생 거래는 강하게 밀고 나가야 좋은 결과가 나타나게 될 것으로 보이며 일의 추진도 빠르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최후까지 노력을 아끼지 않는 것이 자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결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 65년생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수 있다. 작은 잘못이 확대 되겠다.

● 77년생 공연히 다른 사람의 일에 말려들어 큰 피해를 입게 되거나 불이익을 당하게 될 수 있다.

● 89년생 애정 문제에 관한 일이라면 오히려 분쟁에 소지만 있을 뿐 해결책이 막연하다. 정면승부를 하라.


午(말띠운세) ● 54년생 평화적으로 해결하거나 정상적인 방법을 써야지 얕은 꾀를 쓰다가는 오히려 일을 망친다.

● 66년생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이루려고 하지 마라. 분수를 지켜야 할 것이며 매사를 신중하게 처리하라.

● 78년생 어려운 순간이 지나고 반드시 좋은 때가 찾아오게 될 것이니 그 때를 기약하는 것이 현명하다.

● 90년생 투자 운은 한 마디로 어렵다 할 수 있겠다. 잘못하면 헤어 나오기 어려운 지경에 빠지게 된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항상 바른 마음을 가지고 허물없이 지내며 남을 위해 헌신할 수 있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다.

● 67년생 거래에 있어서는 그다지 좋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성의를 갖고 진지하게 교섭에 임하라.

● 79년생 점차 순조롭게 풀려나갈 운세이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 있게 생활해 나가라.

● 91년생 상대가 당신을 의심할 지도 모르니 호감을 주도록 하는 것이 거래를 성공적으로 끝낼 수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무절제한 생활태도에서 비롯될 수 있으니 낭비를 최대한 억제하고 근검 절약 해야 한다.

● 68년생 사업상에서는 적극성을 띨 때가 아니다. 신규 사업이나 확장은 생각도 하지 마라.

● 80년생 취직을 원하는 사람은 은사님이나 친구에게 부탁을 해놓으면 좋은 자리를 얻게 되겠다.

● 92년생 직업 운은 딴 마음먹지 말고 맡은 바 일에 충실하라. 비록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잘 참고 견뎌라.


酉(닭띠운세) ● 57년생 은밀한 가운데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다린다면 이루어진다. 지금은 작은 소원도 성취되기는 힘들다.

● 69년생 준비하고 기다리는 자에게는 반드시 기회가 찾아오는 법이니 꿈을 버리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라.

● 81년생 나쁜 시기가 오래가지는 않을 것이니 용기를 잃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겠다.

● 93년생 다소 미흡한 점도 있겠지만 곧 좋아진다. 지금 처한 상황이 어려워도 노력여하에 달라진다.


戌(개띠운세) ● 58년생 좋아지겠고 점차 순조롭게 풀려가겠으니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묵묵히 최선을 다하라.

● 70년생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라. 약속되어 있던 돈은 받을 수 있겠으나 비용은 많이 들겠다.

● 82년생 충분한 설명으로 이해를 시켜야 한다. 그리하면 모든 일이 원만하게 이루어 질 것이다.

● 94년생 직장 운은 직장을 원하는 사람에게는 길 한 운세여서 웬만한 취직자릴 얻을 수 있겠다.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동산에 둥근 달이 떠오르고 단비가 만물을 적셔주는 운이다. 금전 운도 풀리고 발전하겠다.

● 71년생 공직자는 승진되고 정치인, 기업가 등 모두 좋다. 작은 규모의 사업은 금전을 담을 그릇이 작다.

● 83년생 자녀는 효도하고 부부는 금실이 좋겠다. 남의 눈밖에 나는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 95년생 직장은 웬만한 취직자리는 얻을 수 있다. 특히 음식점, 예능계, 세일즈맨 등은 무난하겠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