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1월 28일 화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1월 28일 화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8일 화요일 무료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건강은 유행 질환이나 호흡 병, 변비를 조심하고 증세가 오래 가면 의사를 찾고 치료 방법도 바꿔보라.

● 72년생 전진을 하고 싶어도 전진을 할 수 없는 운세다. 따라서 일을 벌이면 벌일수록 손해가 더욱 커지겠다.

● 84년생 직업 운은 아직은 때가 아니니 직업 변동을 생각지 말고 한 곳에서 꾸준히 노력하면 좋겠다.

● 96년생 하던 일을 확장하거나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자 하는 사람은 좀 더 기다려 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산을 넘고 나니 또 산이 있는 형국이요. 범을 그리려고 했으나 개를 그리게 되는 괴상이다.
● 73년생 수입과 지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안정되지 못하지만 윗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면 좋겠다.

● 85년생 성공해 경사가 있을 것으로 보이나 절대로 시비를 가까이 해서는 안 되며 겸손한 자세로 생활하라.

● 97년 자칫 남의 꼬임에 빠지거나 시기를 받게 될 수도 있음에 무게 중심을 바로 잡아야 하겠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하늘이 복을 내려주는 운이다. 그동안 성실하게 노력하니 남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겠다.

● 62년생 협력을 얻게 되어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이다. 그동안 이루지 못했던 소망을 달성하게 될 것이다.

● 74년생 사업 운은 상당히 좋은 편이어서 직원 모두가 일치단결해서 노력한다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다.

● 86년생 상대방의 태도나 일의 성질에 따라서는 다소 다르겠지만 뜻밖에 유리한 조건으로 성사시킬 수 있겠다.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앞길이 막막한 상태에서 깊은 한 숨만 몰아쉬고 있을 수 있겠다. 한 마디로 위기상황이라 할 수 있겠다.

● 63년생 좋은 계획을 막상 실천에 옮겨보니 그 결과는 전혀 엉뚱한 곳으로 나타나게 되겠다.

● 75년생 우선 모든 것을 멈추고 한 발짝 물러서서 냉정히 판단해 보라.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능력에 맞는 일인지.

● 87년생 금전 융통이 수월치 못해 곤욕을 치를 수도 있겠다. 따라서 미리 대비하고 준비해야 되겠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그동안 내가 걸어왔던 길이 잘못된 길은 아니었는지를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겠다.

● 64년생 사업은 규모를 축소할지언정 확장은 하지 말고 현상유지에 힘쓰면서 자금을 확보해 두도록 하라.

● 76년생 거래에 있어서는 상황이 좋지 않은 상태이므로 적극적으로 나가지 말고 눈앞에 일부터 처리해라.

● 88년생 직업 운을 살펴보면 직장인은 직업을 바꿀 생각일랑 아예 하지도 말고 현직에 충실하며 최선을 다하라.


巳(뱀띠운세) ● 53년생 큰 기업체보다는 중소기업이나 개인 업체에 시선을 돌린다면 의외로 빨리 이루어질 수 있겠다.

● 65년생 민첩하게 행동을 한다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 당신이 태만하지만 않는다면 만사형통 하게 된다.

● 77년생 훈풍을 맞아 쑥쑥 자라나는 괘상으로써 지금까지의 고생을 박차고 일어나서 희망찬 길로 내닫게 된다.

● 89년생 소원하는 일은 오랫동안 염원하던 일이 풀리기 시작하니 끈기 있게 기원하면 소원성취 할 수 있겠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모든 일이 원만치 못하여 경거망동하다가는 낭패를 보게 될 터이니 건강에 유의하면서 쉬어라.

● 66년생 움직일수록 불리해 질 수 있다. 무리하지 말고 기다리는 것이 좋으니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 78년생 직업을 바꾸거나 잘못 움직이게 되면 불리한 일만 생기게 되겠다. 직장을 구하려는 사람은 기다려라.

● 90년생 연애 운은 평범하다고 할 수 있으며 지금 교제하고 있는 사람에게는 솔직하게 감정 표현을 잘 해라.


未(양띠운세) ● 55년생 모든 일이 지체되고 서로 간에 반목과 대립이 심하며 다툼이 그치지 않는 운세라 일은 불길하다.

● 67년생 내분도 잦고 수습하기에도 매우 힘들겠으며 가정 안에서도 그러려니와 직장 안에서도 그러하겠다.

● 79년생 남과 등을 지게 되니 의견이 엇갈리고 다툼이 일어나겠으며 안정되지 못하여 고민을 하게 되겠다.

● 91년생 애정 운은 아주 복잡하고 착잡하다. 서로 성격이 아주 대조적이어서 심한 갈등을 겪겠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사업 운은 마찰이 생겨서 고민스럽고 자신의 내부는 갈등과 고민이 있어서 성취하기가 쉽지 않겠다.

● 68년생 자기가 한 말이 화근이 되어 피해를 볼 수도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고 양보하는 마음가짐으로 생활하라.

● 80년생 매사가 자신의 의사와 상반되고 심히 고통스러우니 하는 일이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하라.

● 92년생 여행 운은 여행 도중에 장애가 생기니 늘 가던 곳은 상관없으나 먼 곳의 여행은 하지 말라.


酉(닭띠운세) ● 57년생 건강은 오줌에 위험이 있으니 의사를 찾아가 보라. 허약한 사람은 대소변 고혈압, 호흡기 병 등에 주의하라.

● 69년생 재물은 얻게 되겠지만 재물을 지키기보다는 쓰기가 바쁘니 지출에 신경을 써야겠다.

● 81년생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꾸준한 노력으로 전진하라. 모처럼 잡은 행운이 사라질까 두렵다.

● 93년생 직장 운은 당분간은 어렵겠다. 시험도 다음 기회로 미루라. 연줄이 있으면 작은 회사 면접을 봐라.


戌(개띠운세) ● 58년생 사업 운은 큰 노력을 필요로 하며 그만큼 소득도 있다. 측근자와 협동 단결해서 장애물을 제거하라.

● 70년생 건강은 오래된 질병도 회복되는 추세다. 그러나 방심은 금물이며 치료에 더욱 힘써야 한다.

● 82년생 초목이 이른 봄에 생동하는 운이다. 막혔던 문제가 모두 술술 풀리겠고 무사 평온하게 지낼 수 있겠다.

● 94년생 직장 운은 현재는 불안하지만 참고 견디면 수습되겠다. 취직을 원하면 친척이나 윗사람에게 부탁하라.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재물 운은 수입은 많으나 남는 것이 없으니 지출을 억제하고 근검절약에 신경 쓰도록 하라.

● 71년생 애정 운은 부부간이거나 연인사이이거나 모두 언행을 조심하라. 말 때문에 곤혹을 치르게 되겠다.

● 83년생 가정에서는 권태감으로 오히려 엉뚱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부부간의 사랑을 확인하라.

● 95년생 말이 씨가 되어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으니 할 말과 안 할 말을 가려서 하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신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