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27일 월요일 ‘김영광’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신년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2020년 1월 27일 월요일 ‘김영광’ 운세&나의 연애운 사랑운 결혼운 신년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7일 월요일 운세(음력 1월 3일 기사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영광 (Kim Youngkwang) 탤런트, 모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6년 1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7년 1월 11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20년 1월 27일 월요일 운세(음력 1월 3일 기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긴 안목을 갖고 매사를 단계적으로 일처리 하라. 의견의 일치를 볼 때 명예운, 재물운이 안정권을 유지한다.


적극적으로 대응할 때 뜻밖의 기회가 조성된다. 금전운이 좋아지고 재물도 불어나게 된다.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도록 하라. 심리적인 갈등은 있겠으나 귀인의 도움으로 원만히 해결될 수 있다.


성급하면 결과를 빨리 얻는 데 어려움이 따른다. 안정을 토대로 내실을 기하고 금전의 투자는 삼가라.


섣부른 투자는 손실만을 초래하니 합리적으로 판단하라. 하는 일의 성취를 원한다면 여유 있는 처세가 필요.


불편한 점이 있어도 현재의 위치를 고수할 시기. 정신적인 갈등이 고조되면 이웃과 의견충돌도 생긴다.


실리적인 면은 유리하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문서적인 면과 재물적인 면에 이익을 취하라.


성급함은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주위의 자문은 큰 힘이 될 것이며 실제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대의명분을 지켜라.


자성의 시간을 갖고 행동을 자제하도록 하라. 시간이 지연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르니 함부로 매달리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