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아스널이 원하는 PSG 수비수 쿠르자와 유벤투스 실리오와 맞트레이드설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아스널이 원하는 PSG 수비수 쿠르자와 유벤투스 실리오와 맞트레이드설

아스널이 영입을 노리고 있는 파리 생제르맹(PSG)의 수비수 라이뱅 쿠르자와.이미지 확대보기
아스널이 영입을 노리고 있는 파리 생제르맹(PSG)의 수비수 라이뱅 쿠르자와.

파리 생제르맹(PSG)의 프랑스 대표 수비수 라이뱅 쿠르자와, 유벤투스의 이탈리아 대표 수비수 마티아 데 실리오가 맞트레이드 형태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24일(현지시간)프랑스신문 ‘파리지엥’과 이탈리아 신문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 등 복수 미디어가 전하고 있다.

쿠르자와는 PSG와의 계약이 이번 시즌 말에 만료된다. 왼쪽 수비수 보강을 원하는 아스널이 완전이적으로 영입에 움직이고 있으며 이적료 500만~1,000만유로(약 64억7,715만 원~129억5,430만 원) 안팎의 거래가 예상된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한편 데 실리오는 유벤투스와의 계약을 2022년까지 남기고 있지만 PSG는 지난해 여름부터 그에 관심을 보이고 있었다고 한다. 쿠르자와와 데 실리오 모두 완전이적 형식이 될 것으로 보이며 양 클럽 간 협상이 거의 성립했다고도 전해진다.

27세의 쿠르자와은 2015년부터 PSG에서 뛰고 있으며 올 시즌에는 지금까지 공식전 15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27세의 데 실리오은 2017년부터 유벤투스에서 뒤고 있으며 올 시즌에는 공식전 9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