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우아한 모녀' 59회 차예련, 이해우에 사랑 고백 김흥수 도발

공유
1

[핫 예고] '우아한 모녀' 59회 차예련, 이해우에 사랑 고백 김흥수 도발

차예련, 강제 출국지시 최명길에 반발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9회에는 유진(제니스, 차예련 분)이 데니 정(이해우 분)에게 사랑을 고백해 구해준(김흥수 분)을 도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9회에는 유진(제니스, 차예련 분)이 데니 정(이해우 분)에게 사랑을 고백해 구해준(김흥수 분)을 도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우아한 모녀' 59회 예고 영상 캡처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 59회에는 유진(제니스, 차예련 분)이 데니 정(이해우 분)에게 사랑을 고백해 구해준(김흥수 분)을 도발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우아한 모녀' 5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유진은 자신을 잃을까봐 토론토로 강제 출국을 지시한 캐리(차미연, 최명길 분)에게 반발한다.
서은하(지수원 분)와 홍인철(이훈 분)은 병원 건물 압류와 프로포폴 기사를 보고 캐리가 유괴범임을 더욱 확신한다.

인철은 병원건물 압류를 풀기 위해 "그림부터 팔면 어때?"라고 은하에게 제안한다.

이에 은하는 캐리에게서 사들인 그림 '엄마와 딸'이 위작인지 확인하며 그림 매각 준비를 한다.

조윤경(조경숙 분)은 은하에게 그림에 대해 "전문가에게 감정 받았어? 20억 넘어? 왜 그 이상이야?"라고 캐물어 서은하가 위작임을 확인한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어린 시절 납치된 언니 홍유라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홍세라(오채이 분)는 캐리를 찾아가 황당한 부탁을 한다.

캐리에게 "언니 홍유라가 살아 있어도 가족들에게 절대 알리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 세라는 "앞으로 남은 복수 뭐예요? 저도 그 복수에 포함돼 있나요?"라고 소리친다.
한편 캐리는 유괴 사실이 밝혀져 유진을 잃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유진을 토론토로 보내려 한다.

이에 캐리는 데니 정에게 "유진이랑 데니 토론토 티켓팅해"라고 지시한다. 그러나 유진은 "저 안가요. 못 가요. 엄마 혼자 두고 제가 어딜가요"라며 캐리에게 반발한다.

그럼에도 캐리는 데니에게 유진의 출국을 지시한다.

홍세라는 엄마 서은하와 아빠 홍인철에게 "우리 집에 원한 있는 사람 나타났어"라고 말한다. 그러자 홍인철은 "캐리를 유괴범으로 의심하는 거야?"라며 세라에게 묻는다.

데니는 자동차 안에서 잠이 든 유진에게 키스를 하려 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말미에 술에 취한 유진은 홍세라가 구해준 팔짱을 끼고 나타나자 "데니 진짜 너무너무 사랑하는 거 알지?"라면서 데니를 포옹하고 "사랑해"라고 고백해 해준을 도발한다.

구해준과 유진이 끝내 결별 수순을 걷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우아한 모녀'는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