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9, 2월 2일까지 '블라이드'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열어

공유
0

G9, 2월 2일까지 '블라이드'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 열어

뷰티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 추천 제품 포함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가 G9에 입점한다. 사진=G9이미지 확대보기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가 G9에 입점한다. 사진=G9
쇼핑사이트 G9(지구)는 2월 2일까지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 입점 이벤트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G9는 입점 기념으로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매일 아이디 1개당 5회씩 제공된다.
G9는 기획전을 통해 블라이드의 인기 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 세트'(50@㎖ 1개, 20@㎖ 2개, 10@㎖ 1개)는 성분 분석 뷰티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의 추천 제품이다. 항산화 성분인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차가버섯 추출물이 함유됐다. 스마일클럽 최종 쿠폰 혜택가 3만21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비트윈 프렙에센스'는 총 3종의 크림 제품 중 한 개를 택해 세트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메이크업 전 필름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높인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도 있다.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크림 제품으로는 '인비트윈 인스턴트 글로잉 크림', '인비트윈 하이드로 프라이밍 크림', '인비트윈 톤코렉팅 크림'이다. 해당 세트 상품은 스마일클럽 최종혜택가 4만715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블라이드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체험 이벤트도 준비됐다. 블라이드의 인기 아이템 15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착순 1000개에 한해 3000원에 판매한다.

원아경 G9 영업실 매니저는 "미국, 호주,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블라이드의 G9 공식 입점을 기념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할인을 비롯해 블라이드 체험팩 선착순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이 블라이드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