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끼줍쇼' 태사자·NRG…29일 고양시 설문동 동반 출연

공유
0

'한끼줍쇼' 태사자·NRG…29일 고양시 설문동 동반 출연

29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90년대 원조 꽃미남 그룹 '태사자'와 'NRG'가 밥동무로 출연해 고양시 설문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사진=JTBC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9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90년대 원조 꽃미남 그룹 '태사자'와 'NRG'가 밥동무로 출연해 고양시 설문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사진=JTBC 영상 캡처
원조 꽃미남 그룹 '태사자'와 'NRG'가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한다.

JTBC는 "29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90년대 원조 꽃미남 그룹 '태사자'와 'NRG'가 밥동무로 출연해 고양시 설문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선다"고 전했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는 '태사자'의 김형준, 박준석과 'NRG'의 천명훈, 노유민이 밥동무로 함께 했다.

"누가 먼저 데뷔했느냐?"는 강호동과 이경규의 질문에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은 1997년 10월 20일, NRG는 97년 10월 28일 데뷔했다며 불과 일주일 차이를 두고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는 후문. 또한 활동 당시에는 말 못 한 서로에 대한 폭로전을 벌여 웃음을 선사했다고.

1997년 태사자는 히트곡 '도'를, NRG는 '할 수 있어'를 두고 팬심을 홀렸다.

이날 음악 프로그램 MC로 변신한 이경규와 강호동의 소개로 시작된 두 그룹의 오프닝 무대는 의상부터 퍼포먼스까지 1997년 활동 당시를 재연해 눈길을 끈다.

고양시 설문동 탐방 중 개인기와 히트곡을 방출한 태사자와 NRG의 한 끼 도전 결과는 29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