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베어스타운,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 개최

공유
0

베어스타운,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 개최

베어스타운이 다양한 곰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을 개최한다. 사진=베어스타운이미지 확대보기
베어스타운이 다양한 곰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을 개최한다. 사진=베어스타운
사계절 복합 리조트 베어스타운이 40여 마리의 다양한 곰 조형물을 만날 수 있는 '베어로드 인 베어스타운(Bear Road in Bearstown)'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곰의 마을'에서 우리에게 가장 친근한 동물 중 하나인 곰을 주제로 다양한 재미와 체험 프로그램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팝아트 등 다채로운 장르로 곰을 표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밤에는 곰 조형물 주변으로 조명이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베어스타운은 이번전시를 기념해 티웨이항공과 2월 29일까지 이벤트를 벌인다. 리조트에 설치된 티웨이항공 유니폼을 입은 곰 조형물과 인증샷을 찍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스키타고대만갈곰, #티웨이랑갈곰, #티웨이항공, #베어스타운)를 달고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베어스타운은 추첨을 거쳐 티웨이항공 대만 왕복항공권(2매), 베어스타운 콘도 1박 2일 숙박권, 티웨이항공 모형 비행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