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1월 29일 수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사주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1월 29일 수요일운세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1월 29일 수요일 무료운세



子(쥐띠운세) ● 60년생 자칫 우유부단하게 행동하거나 자기의 주관을 잃게 되면 남에게 의혹을 사게 할 수 있다.

● 72년생 뭔가 욕망을 달성해보고자 동서남북으로 열심히 뛰어보지만 몸만 피곤할 뿐 진전을 보지 못한다.

● 84년생 일을 진행하다보면 때로는 구설수도 따를 수도 있고 남과 의견이 맞지 않아 다툴 수도 있는 법이다.

● 96년생 어느 위치에서 일하게 되든지 간에 지금은 다른 생각을 할 때가 아니며 경쟁자들과 싸워야 한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계획하는 일이 있거든 당분간은 보류하는 것이 좋겠고 서두르다가는 낭패할 수도 있으니 명심하라.
● 73년생 허락을 요하는 일이라면 평화적으로 해결하거나 정상적인 방법을 써야지 얕은꾀를 쓰다가는 일을 망칠 수 있다.

● 85년생 연애 운은 조금 복잡하다. 주위에서 문제를 삼을 수도 있으니 불장난이나 위험한 사랑은 하지마라.

● 97년생 중간에 포기하거나 좌절해서는 안 된다. 노력을 아끼지 않는 것이 자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결이 된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매매는 이익은 별로 신통치 않겠지만 팔릴수 있겠다. 손재수가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마라.

● 62년생 이성관계를 염두에 두고 떠나는 여행이나 이성과 동행하는 여행은 가정풍파가 있겠으니 재고하라.

● 74년생 재물을 노리는 자가 있으니 사기에 조심하라. 생각은 하지 마라 서서히 단계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다.

● 86년생 직장 운은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면 좋은 자리가 생기겠으며 동료간의 인화에 힘쓰고 사랑을 베풀어라.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머지않아 단비가 내릴 것이니 조금만 더 참고 견디면 모든 일이 술술 풀려 나가게 될 것이다.

● 63년생 부부간의 금실도 좋아져서 부창부수하는 형국이다. 새사람이 들어와서 형편이 좋아지고 윤택해 지겠다.

● 75년생 마음은 조급하겠지만 호운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려라. 사기 중천 하여 즐거움을 나눌 때가 올 것이다.

● 87년생 미혼 남녀는 새 보금자리를 꾸미게 될 것이며 기혼자는 부부 금슬도 좋아지고 내 집을 장만하게 되겠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괴롭고 우울해서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픈 생각이 들겠지만 참은 김에 조금만 더 참고 기다리자.

● 64년생 사업 확장이나 신규 사업 등의 계획은 머지않아서 기회가 올 것이니 그때까지 보류하는 것이 좋겠다.

● 76년생 애정 운은 베짱이 맞아야 한다는데 서로 호흡이 잘 맞지 않으니 일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 88년생 재물 운은 작은 돈은 들어오겠지만 지출이 심해서 수중에 돈이 남아 있을 사이가 없겠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주거 이동이나 직장의 이동이 예상되고 수입과 지출이 모두 많겠으니 정확히 판단하고 행동해야 하겠다.

● 65년생 진행하는 일에 방해하는 것이 있어서 순조롭지 못하겠지만 거기에 굴하지 않고 용감하게 대처하라.

● 77년생 하던 일을 버리지 말고 꾸준히 해 나갈 것이며 욕심을 부리지 말고 내부 사정을 파악하고 대처하라.

● 89년생 앞으로는 비교적 순조롭다. 때와 장소에 따라서 적절하게 처세하면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겠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건강 운은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해온 질병이라도 곧 진찰을 받도록 하라. 악화될 위험이 있다.

● 66년생 건강 운은 감기가 원인이 되어 폐렴, 기관지염 등으로 악화될 수 있으니 소홀히 생각하지 말라.

● 78년생 일은 윗사람의 협조를 얻으면 대체적으로 소원하는 바가 얻어진다. 아니면 남에게 부탁하는 것도 좋겠다.

● 90년생 직장 운은 중간에서 알선해 주는 사람이 있어서 가능하겠다. 단, 그 알선해주는 사람에게 인사를 해야 한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건강 운은 지병은 오래 가겠고 성인병을 앓는 사람은 의사와 한번 상의를 해 보는 것이 도움이 되겠다.

● 67년생 무슨 일을 하든 물 흐르듯 순리에 따라야 한다. 너무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손해가 있을 수 있다.

● 79년생 애정 운은 원만하게 진행되겠으나 중간에 있는 사람으로 인해 한차례 어려운 고비를 겪게 된다.

● 91년생 직장인은 지금의 직장이 좋다. 당장은 불만스러울지 모르지만 장차 인정을 받아서 크게 향상 될 것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여행보다는 집에서 쉬는 편이 좋겠고 만약 가족을 동반하는 경우에는 길하니 떠나도 무방하다.

● 68년생 매매는 파는 쪽에서는 좀 더 기다려라. 사려고 하는 사람은 좋은 매물이 곧 나타나게 된다.

● 80년생 일은 윗사람의 협조를 구하고 조언을 얻어서 그대로 실천 하라. 그러면 이루어 질 것이다.

● 92년생 자신감에 넘쳐서 일을 크게 벌이다가는 오히려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분수를 지키기 바란다.


酉(닭띠운세) ● 57년생 소문만 크게 나고 실리는 별로 없을 운세. 모든 일을 순리대로 행해야 발전할 수 있다.

● 69년생 가족의 건강에 신경을 써야하며 노부모를 모시는 사람은 부모에게 깊은 관심을 기울여야 별 탈 없다.

● 81년생 사업 운은 하던 사업에 열중하시고 괘도를 바꾸지 마라. 차츰 큰 사업을 할 기회가 올 것이다.

● 93년생 당장은 불안한 생각이 들겠지만 그것은 자기 체면에 불과하다. 정당하게 순리대로 밀고 나가라.


戌(개띠운세) ● 58년생 적극적인 태도는 손해가 되겠으니 옛것을 지키는 것이 좋겠다. 원망을 듣기 전에 조심해야 한다.

● 70년생 사업 운은 표면상으로는 양호하지만 실소득이 시원치는 않겠다. 지금은 달리 뾰족한 방법은 없겠다.

● 82년생 일을 급히 서두르다보면 오히려 성사시키지 못할 수 가 있으니 느긋한 자세로 시기를 기다려야 한다.

● 94년생 재물 운은 겉으로는 매우 좋은 것 같지만 실리는 없다. 금전에 너무 집착하는 것은 좋지 않다.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자녀에게 경사가 있겠고 부모 형제간에 의가 좋아서 가정이 화목하고 웃음이 그칠 날이 없겠다.

● 71년생 건강 운은 불면증으로 고생을 할 수도 있겠다.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마음을 편히 가지면 되겠다.

● 83년생 애정 운은 성격이 맞는 사람과 연애가 성립될 대상이며 현재 별거중인 사람도 다시 합쳐질 수 있겠다.

● 95년생 직장 운은 쉽게 취직이 되지는 않겠지만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올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새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