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자동납부 특화 ‘KB국민 이지 링크 티타늄 카드’ 출시

공유
0

KB국민카드, 자동납부 특화 ‘KB국민 이지 링크 티타늄 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자동납부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링크(Easy link) 티타늄 카드'를 선보였다. 사진=KB국민카드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가 자동납부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링크(Easy link) 티타늄 카드'를 선보였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매달 고정적으로 지출되는 주요 생활요금 자동납부 시 캐시백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자동납부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링크(Easy link) 티타늄 카드’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 원 이상이고 통신요금,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납입금, 4대 사회보험료, 전기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납부 건수에 따라 월 최대 1만 원이 캐시백된다. 자동납부 건수가 2건 이상이면 월 5000원, 4건 이상이면 월 1만 원을 각각 돌려준다.
통신요금(SKT, KT, LG U+, KB Liiv M)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100만 원 이상이고 건당 3만 원 이상 자동납부 시 월 1회 5000원 할인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또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고객 선호가 높은 업종 관련 혜택이 담긴 ‘패밀리팩’, ‘사업자팩’, ‘직장인팩’ 등 3가지 서비스 팩 중 1개를 선택해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자동납부 실적과 할인 혜택을 연결하는 방식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기반으로 자동납부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